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닉네임 변경은 어떻게?

한국에 드디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출시가 되고 정말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것 같은데요. 게임에 처음 접속하면 닉네임을 설정하게 되는데 시간이 지나고 처음에 설정한 닉네임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변을 드리자면 "닉네임 변경권"을 사용한다 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닉네임 변경권에 대한 내용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 닉네임을 어떻게 설정 하셨는지 많은 사람들이 닉네임 변경하는것에 대해서 궁금하 하시더군요.



닉네임을 변경하고 싶은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유료가 아닌 무료로 플레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닉네임 변경권 같은 수익이 쏠쏠하게 날만한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상점에 들어 가셔서 오른쪽 메뉴중 카드 부분을 선택해 보시면 닉네임 변경권을 판매하고 있는걸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무려 180캐쉬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180캐쉬는 현금으로 얼마나 하는지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80캐쉬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현금으로 무려 3,300원이라는 가격에 구매를 해야 하는데요. 3,300원을 써서 180캐쉬를 구매하면 보너스로 10캐쉬를 주니 닉네임 변경권을 구매하면 10캐쉬가 남게 되겠군요. 닉네임을 변경 하는데 3,300원이라는 가격은 조금 쎄지 않은가 생각을 합니다.




현금으로 구매하는 방법밖엔 없는걸까?

닉네임을 변경 하는데 "얼마나 자주 변경을 한다고 그까이꺼 3,300원 투자하지" 라고 생각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학생들의 경우에는 3,300원이라는 가격도 부담을 느낄 수 있을거라 생각 하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펍지는 무료로 2개의 닉네임 변경권을 지급해 주고 있습니다. 단 조건이 있을뿐..

게임 메인화면에서 "미션"을 선택하고 오른쪽 메뉴에서 "성장 미션"을 터치해 보시면 플레이어 레벨이 올라갈때 레벨별 보상을 지급해 주고 있습니다. 그중에 3레벨에 있는 "게임 친구 1명 추가하기" 라는 추가 미션을 완료했을때 닉네임 변경권을 지급해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닉네임 변경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는 10레벨에 있었는데요. 제가 아직 10레벨이 되지 않아서 추가 미션을 확인할 수 없었지만 중국판 배틀그라운드와 내용이 같다면 1레벨부터 9레벨까지의 추가 미션을 완성했을때 지급을 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국판에서는 추가 미션이 바뀌었는지 확인을 해보지 못했습니다. 레벨이 아직...



닉네임 변경권은 어떻게 사용을 하나요?

현금으로 닉네임 변경권을 구매 하셨거나 성장 미션에서 보상을 닉네임 변경권을 받았을때 닉네임을 변경하실 수 있는데요. 닉네임 변경권을 사용하는 방법은 예전에 작성한 배틀그라운드 자극전장 닉네임 변경권으로 새로운 닉네임으로 변경하기 포스팅을 확인해 보시면 쉽게 사용을 하실 수 있으거라 생각을 합니다.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닉네임 변경권은 2번밖에 없기 때문에 신중히 결정 하신 다음에 변경 하시길 바랍니다. 닉네임 변경 하려고 3,300원 사용하는건 아까우니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