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게임으로 출시된 나루토-질풍전 다운받고 로그인 하는 방법

텐센트에서 "나루토-질풍전" 이라는 모바일게임을 출시 하였습니다. 텐센트는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를 제작한 회사로 유명한데요. 플레이스토어에 "나루토-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 이라는 게임이 출시가 되어 있어서 같은 게임으로 아는 분들이 계실것 같지만 전혀 다른 게임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나루토-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이 아닌 "나루토-질풍전"이라는 게임을 다운받는 방법과 로그인을 하는것 까지의 내용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보루토라는 애니를 보기 시작하면서 나루토에 관심이 생겼었는데 게임을 플레이 해보고 과연 빠져들게 될런지 궁금해 지네요.



나루토-질풍전 영상

어느 게임이건 다운받고 플레이를 해보기 전에 어떻게 플레이가 진행 되는지 확인을 해보려면 홍보영상이나 플레이 영상을 확인해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유튜브 Digital Games 채널에 올라와 있는 플레이 영상을 가져와봤습니다. 액션은 다른 게임과 크게 다를것 없지만 나루토만의 스킬을 사용하고 보는 재미가 있기 때문에 나루토를 좋하아시는 분들이라면 빠져들어서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나루토-질풍전 다운받기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5월 31일) 기준으로는 아쉽게도 TapTap사이트에서 게임을 다운로드를 하실 수 없는데요. 그래도 6월에는 다운로드가 풀릴것으로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나루토-질풍전을 설치할 수 있는 TapTap사이트 주소도 같이 작성해 드립니다. www.taptap.com/app/2247 링크를 클릭 하시면 나루토-질풍전이 등록되어 있는 TapTap사이트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TapTap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도 게임을 다운 받으실 수 있는데요. 바로 apk를 다운받는 방법입니다.

나루토-질풍전 공식 홈페이지 http://hyrz.qq.com를 클릭하셔서 이동 하실 수 있는데요. 사이트 메인 오른쪽 상단에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터치하시면 APK파일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APK파일을 다운받는 방법은 홈페이지 서버 속도도 느린데 파일 용량이 1GB가 넘어서 추천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그래서 추천하는 방법인 4399사이트에서 나루토-질풍전 APK파일을 다운받는 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나루토-질풍전 4399사이트 a.4399.cn/game-id-52325.html 링크를 클릭 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나루토-질풍전 APK파일을 다운 받으시려면 붉은색으로 표시한 회색 글자를 터치해 주셔야 합니다. 회색글자 위에 있는 녹색 버튼을 터치하시면 4399관련 APK를 다운받기 때문에 꼭 회색 글자를 터치하셔야 나루토-질풍전 APK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나루토-질풍전 로그인하기

중국에서 출시된 게임답게 위챗 계정과 QQ 계정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는데요. 저는 위챗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보았습니다. 참고로 위챗과 QQ는 서버가 다르다는점 알고 계시길 바랍니다.

위챗 계정으로 로그인을 했더니 별도의 닉네임 생성하는 화면 없이 위챗 프로필 이름으로 바로 생성이 되었습니다. 게임 메인으로 접속이 되고나서 바로 튜토리얼을 진행해야 했는데요. 이제 튜토리얼을 진행 하면서 재미있게 나루토-질풍전을 플레이 하시면 되겠습니다. 나루토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재미있게 플레이 할만한 게임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