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에서 제작중인 천애명월도 모바일 커스터마이징

오늘도 TapTap 사이트에서 예약 순위를 살펴 보는데 매우 관심있어 할만한 게임이 등록되어 있는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천애명월도" 모바일버전인데요. 아직 많은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아서 모바일버전으로 어느정도 개발이 되었는지 알 수 없었지만 PC버전 뺨칠 정도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영상이 등록되어 있는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훌륭한 그래픽으로 세밀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었던 PC버전 천애명월도를 모바일에서도 할 수 있다는걸 보여주는 영상이라서 아마 많은 분들의 기대감이 커지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TapTap에 천애명월도가?

6월 4일 기준으로 TapTap 사이트 예약 순위를 확인해 보니 2위에 등록이 되어 있는것을 보게 되었는데요. 천애명월도라는 게임 제목보다 오른쪽에 보여지는 이미지에 먼저 눈이 가는건 어쩔 수 없었습니다. TapTap에 등록되어 있는 천애명월도 페이지를 방문해 보시려면 www.taptap.com/app/130630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천애명월도 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스크린샷을 보는데 PC버전 뺨칠 정도의 퀄리티를 볼 수 있었는데요. 천애명월도가 모바일로 출시가 되었을때 무조건 여자캐릭터로 만들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습니다.




천애명월도 모바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영상

TapTap 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영상은 블로그에 가져올 수 없어서 유튜브 MMOJACKX57채널에 등록되어 있는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세밀하게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 영상만 공개가 되었을 뿐인데 아직 공개되지 않은 게임 플레이 영상은 PC버전 천애명월도와 어느정도로 흡사하게 제작이 되어 있을지 기대하지 않을 수 없을것 같습니다. 배틀그라운드를 모바일로 제작해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텐센트"라는 회사에서 이번에는 천애명월도를 모바일로 제작한다니 만족스러운 결과물로 우리에게 찾아오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