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짝퉁 모바일게임 "Project : Battle" 소개만

포트나이트 짝퉁 모바일게임은 엄창 찾고 또 찾아봐도 "포트크래프트"밖에 찾지 못해서 다른 짝퉁 게임은 없는줄 알았지만 이번에 "Project : Battle" 라는 게임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작성하게 될 내용은 "Project : Battle" 소개 포스팅 입니다.


"Project : Battle"는 과연 포트나이트와 얼마나 비슷할지 궁금하네요. 



포트나이트와 얼마나 비슷할까 영상보기

유튜브 공식 Project: Battle 채널에 올라와 있는 영상을 가져와봤습니다. 모바일에서는 바로 보이지 않으니 조금 기다리시면 플레이 하실 수 있는데요. 제가 포트나이트를 플레이 해본적은 없지만 지금까지 유튜브에서 봐왔던 포트나이트 플레이 방식과 매우 흡사하게 제작이 되었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Project : Battle 캐릭터는?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캐릭터는 여자캐릭터와 남자캐릭터 2종류밖에 없는데요. 기본으로 플레이가 가능한 캐릭터는 여자캐릭터로 이름이 "Zero"입니다.

기본적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여자캐릭터 "Zero"와는 다르게 남자캐릭터 "Celestial"은 게임코인 3998개를 소모해서 잠겨있는 자물쇠를 열어야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에는 캐릭터 종류가 여러개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Project : Battle"도 포트나이트를 따라간다면 캐릭터가 계속 추가되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현재는 아쉽지만... 불가능!

"Project : Battle"는 아쉽게도 아직 정식으로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에는 소개 내용만 작성하는 포스팅으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보통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진행되는 베타 테스트라면 곧 출시될것 같다는 내용이라도 작성을 할텐데, "Project : Battle"는 5월 18일부터 24일까지 알파 테스트가 진행되었기 때문에 언제 또 테스트가 진행될지 계획을 알 수 없는 상태입니다. 현재는 플레이를 해보실 수 없지만 그래도 "Project : Battle"라는 포트나이트 짝퉁 게임이 있다는것을 알게 되었으니 새로운 소식이 들리거나 테스트가 진행이 되었을때 새로운 내용의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