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스티커 메모(sticky notes) 설치하는 방법

윈도우10을 처음 설치했을때 기본으로 스티커 메모(sticky notes)는 설치되어 있는데요. 스티커 메모(sticky notes)를 사용할것 같지 않아서 삭제를 했지만 지금은 스티커 메모(sticky notes)가 필요하다면 어떤 방법으로 설치를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티커 메모(sticky notes)포스팅을 작성하려 하는데 윈도우10을 처음 설치 했을때 필요하지 않을것 같아서 삭제를 해버렸기 때문에 설치하는 방법을 먼저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스티커 메모(sticky notes) 설치하는 방법

작업 표시줄에서 흰색 가방 모양이 그려진 "스토어"를 클릭해 주세요.

스토어가 실행되면 오른쪽 상단에서 앱 검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stic"만 입력해 주셔도 제일 첫번째로 스티커 메모(sticky notes)가 검색됩니다. 스티커 메모(sticky notes)를 클릭해서 다운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스티커 메모(sticky notes)페이지로 이동을 했는데 위에 이미지처럼 "이 제품은 설치되어 있습니다."라고 보여지는 분들은 스티커 메모(sticky notes)가 삭제되어 있는 상태가 아니니 "실행" 버튼을 클릭해서 스티커 메모(sticky notes)를 실행해 주시면 됩니다.

스티커 메모(sticky notes)가 삭제되어 있는 분들이라면 위에 이미지처럼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스티커 메모(sticky notes)를 설치해 주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시작에 고정"을 클릭해서 스티커 메모(sticky notes)아이콘을 시작 메뉴에 추가시키실 수 있는데요. 스토어 창을 닫아버린 경우에는 작업 표시줄에서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스크롤을 움직여보면 S항목에 스티커 메모(sticky notes) 아이콘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