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퉁 포트나이트 "창조적 파괴" 친구 추가하고 멀티 하기

어제 한국어 지원하는 짝퉁 포트나이트 "창조적 파괴" 퀄리티 좋은데?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친구 추가하고 친구와 멀티를 하는 내용으로 작성을 해보겠습니다. 모르는 사람들과 재미없게 플레이를 하는 것보다는 친구와 같이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다시 한번 느끼지만 "창조적 파괴"는 짝퉁 포트나이트 게임 중 가장 퀄리티가 높은 게임인 것 같습니다.



친구 추가 요청 보내기

게임 메인에서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사람 2명이 겹쳐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터치해 주세요.

친구 화면이 보이면 오른쪽 아래에서 "친구 추가"를 터치해 주세요.

친구 닉네임을 입력하고 검색을 하면 위쪽에 검색된 친구가 보이는데요. "추가"를 터치해서 친구에게 초대 요청을 보냅니다.




친구 추가 요청 받기

친구가 나에게 친구 초대 요청을 보냈다면 화면 오른쪽 위에 사람 2명이 겹쳐있는 버튼에 노란색으로 알림 표시가 나타납니다. 터치해 주세요.

친구 화면이 보이면 오른쪽 아래에서 "신청 목록"을 터치해 주세요.

나에게 친구 초대 요청을 보낸 닉네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친구 초대 요청을 받으시려면 "추가"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그러면 양쪽 플레이어 친구 화면에 추가된 플레이어의 닉네임이 나타나게 됩니다.




멀티 초대 요청 보내기

화면 오른쪽 위에서 "친구 초대"를 터치해 주세요

온라인 되어 있는 친구가 있다면 "초대"를 터치해서 멀티 초대 요청을 보냅니다.



멀티 초대 요청 받기

친구가 멀티 초대 요청을 보내면 화면 가운데에 신청 팝업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같이 플레이를 하시려면 "확인" 버튼을 터치해서 팀에 참여해 주세요.




친구와 보이스 채팅

친구와 멀티를 하는데 소통을 하기 위해서 보이스 채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대기 화면에서 화면 아래를 보시면 OFF 되어 있는 스피커와 마이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스피커와 마이크를 ON으로 변경하시면 보이스 채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친구의 화면에서 스피커가 ON으로 되어 있어야 목소리가 들리겠죠?

대기 화면에서 마이크나 스피커를 ON으로 변경하지 못하고 게임을 시작하더라도 플레이 화면에서 ON으로 변경하실 수 있는데요. 미니맵 왼쪽에 있는 스피커와 마이크를 ON으로 변경하시면 보이스 채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보이스 채팅을 하기 전에 친구에게 최소한 스피커는 ON으로 변경하라고 채팅으로 알려줘야겠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