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노트5 인터넷 속도를 상태 표시줄에 띄워보자

홍미노트5를 사용하기 전에는 별도의 앱을 설치해서 상태 표시줄에 인터넷 속도를 띄워놓고 사용을 했는데 홍미노트5에는 인터넷 속도를 보여주는 기능이 기본으로 추가되어 있어서 앱을 설치할 필요가 없다는 게 참 좋았습니다.


꼭 사용하지 않아도 상관없는 기능이라서 기본 설정이 OFF로 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이런 기능이 있는 줄 모르는 사람들이 있을 것 같아서 포스팅으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상태 표시줄에 인터넷 속도 띄우기

홍미노트5에 노바 런처를 설치해서 기본 홍미노트5와 다른데요. 기본 홍미노트5에는 바탕화면에 "설정" 화면이 있습니다. "설정"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설정 화면에서 시스템 & 기기 항목을 보시면 "알림 & 상태 표시줄" 버튼이 있습니다. 터치해 주세요.

알림 & 상태 표시줄 화면으로 이동을 하셨다면 상태 표시줄 항목에 있는 "연결 속도 표시"를 ON으로 변경해 주시면 되는데요. 동그란 게 왼쪽에 있으면 OFF 오른쪽에 있으면 ON입니다.

ON으로 변경이 되었다면 상태 표시줄에 인터넷 속도가 표시되고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속도가 표시되고 있는 것이 불편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다시 "연결 속도 표시"를 터치해서 OFF로 변경해 주시면 상태 표시줄에 인터넷 속도가 사라지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