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사용하지 않는 서버 삭제 어떻게 할까?

디스코드를 설치하고 친구들과 보이스 채팅을 하기 위해서 서버를 생성했는데 한참 잘 사용하던 서버를 이제는 사용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서버 삭제를 하면 될까요? 서버 삭제를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그냥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겠지만 서버를 삭제하는 방법이 어렵지 않으니 사용하지 않는 서버가 있다면 한번 정리를 해보시면 어떨까요?

 

반응형

 

사용하지 않는 서버 삭제하기

설명을 하기 위해서 "서버삭제"라는 서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삭제하실 서버가 있다면 왼쪽에 서버 이름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세요.

서버삭제에 대한 팝업 메뉴가 나타났습니다. 팝업 메뉴에서 "서버 설정"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우측에 서버 설정에 대한 팝업 메뉴가 보이게 되는데요. 아무 버튼이나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어느 버튼을 클릭하거나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기 때문이죠.

서버삭제라는 서버의 설정 화면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화면 왼쪽 메뉴에 제일 아래를 보시면 "서버 삭제" 버튼이 보이는데요. 서버 삭제를 클릭해 주세요.

삭제를 진행하는 팝업 화면이 등장을 했습니다. 이곳에서는 붉은색으로 표시한곳에 삭제할 서버 이름을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입력할 서버 이름을 순간 잊어버리셨다면 바로 위쪽에 팝업 이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삭제할 서버 이름을 입력 하고 오른쪽 아래에 있는 붉은색 버튼(서버 삭제)를 클릭해 주시면 서버가 삭제 됩니다.

디스코드 화면을 보니 서버 삭제가 완료 되었습니다. 이렇게 사용하지 않는 서버가 있다면 삭제하는 방법이 어렵지 않으니 깔끔하게 삭제를 해보세요.

 

디스코드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Windows/디스코드' 카테고리의 글 목록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