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 MMORPG 万王之王(만왕지왕)3D 다운받고 로그인 하기

8월 21일에 텐센트에서 새로운 MMORPG를 출시 했습니다. 게임의 이름은 万王之王(만왕지왕)3D 인데요. 요즘에는 중국에서 출시된 인기있는 MMORPG가 한국에서 비슷하거나 새로운 이름으로 출시가 되고 있는데 만왕지왕3D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새로 출시된 게임이니 다운받고 로그인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해보니 약간 와우를 닮은 것 같은데 기분 탓이겠죠?



万王之王(만왕지왕)3D 다운받기

만왕지왕은 한국에서 가장 쉽고 편하게 중국 모바일게임을 설치할 수 있는 TapTap앱을 이용해서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TapTap앱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TapTap앱이 설치되어 있는 분들은 앱을 실행 하셔서 QR검색을 이용해서 바로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TapTap사이트에 만왕지왕3D 페이지 주소를 클릭하셔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万王之王(만왕지왕)3D 로그인 하기

게임을 다운받고 설치를 하셨으면 이제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 로그인을 하셔야 하는데요. 역시 중국 게임답게 WeChat(위챗)과 QQ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QQ계정으로 로그인을 했는데요. 위와같은 창이 뜬다면 오른쪽 녹색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역시 서버목록을 확인해 보니 WeChat(위챗)과 QQ는 서버목록이 다르네요. QQ로 로그인을 했더니 QQ서버만 보이고 있습니다.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하시려는 분들은 WeChat(위챗)으로 로그인을 하실건지 QQ로 로그인을 하실건지 정해놓고 시작을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계정이 다르다면 친구를 못만나요.

제가 와우와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았던 캐릭터 생성 화면입니다. 보통 MMORPG는 종족별 직업이 정해져 있는데 만왕지왕3D는 와우처럼 종족을 선택하고 직업을 따로 선택해야 합니다. 직업도 무려 9개나 있어서 어떤 직업을 플레이 할것인지 진지한 고민을 해봐야겠네요.

이제 마지막 단계까지 진행을 했습니다. 바로 닉네임 생성인데요. 혹시나 한글을 지원하는지 알아보려고 입력을 해봤는데 역시나 한글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닉네임은 영어로 입력해 주세요.

로그인이 완료 되었습니다. 이제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어떤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지 하나하나 알아보며 재미난 만왕지왕3D 플레이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