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중국, 글로벌, 한국 모든 다운로드 링크는 이곳에서!

예전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출시되기 전에는 모바일 기기로도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는 기대감에 하루하루 기다렸다면 이제는 어떤 버전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플레이할 것인지 고민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지금까지 출시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다운로드 링크를 정리해 볼까 합니다. 모바일게임 다운로드 링크를 정리하는 포스팅이기 때문에 사용되는 이미지는 모바일에서 캡쳐한 이미지로 작성이 됩니다.


포스팅 하나에 다운로드 링크를 정리해야 할 정도로 많은 버전이 출시가 되었는지 확인을 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한국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다운로드 링크

제일 먼저 한국에서 출시된 한 하나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다운로드 링크를 소개해 볼까요?

한국에서 출시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에서 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배틀그라운드"라고 검색하면 바로 설치할 수 있으니 한국에서 가장 많이 설치되고 플레이를 하고 있는 버전입니다.




중국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다운로드 링크

이번에는 중국에서 출시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다운로드 링크를 알아볼까요? 지금까지 중국에서 출시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절지구생 자극전장", "절지구생 전군출격" 두가지 버전인데요. 한국에 출시된 배틀그라운드는 "절지구생 자극전장" 입니다. 조금 더 자세히 두가지 버전을 나누어보면 정식 버전과 테스트 버전으로도 나눌 수 있는데요. 그러면 총 4가지 버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절지구생 자극전장"

중국 배틀그라운드는 가장 많이 사용하고 쉬운 TapTap링크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설치를 하시려면 TapTap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절지구생 자극전장 테스트"

절지구생 자극전장 테스트의 장점이라고 하면 한국 버전보다 먼저 최신 패치가 진행되는 절지구생 자극전장보다 더 먼저 새로운 패치를 테스트하는 버전이기 때문에 나중에 한국 배틀그라운드에 어떤 패치가 진행이 되는지 먼저 플레이를 해볼 수 있다는게 아닐까 싶네요.


"절지구생 전군출격"

자극전장과 비교하면 게임 진행은 같지만 플레이를 해보면 조금은 다른 전군출격은 중국 버전으로만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절지구생 전군출격 테스트"

중국에서도 자극전장보다 인기가 떨어지는 전군출격이지만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어서 한국에서도 아시는 분들은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그 전군출격에 새로 패치될 내용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테스트 버전도 의외로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하고 계시죠.




글로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다운로드 링크

이제 글로벌 버전으로 넘어왔습니다. 글로벌 버전은 며칠 전까지 PUBG MOBILE 버전만 출시가 되어 있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PUBG MOBILE LITE라는 다른 버전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PUBG MOBILE"

중국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출시가 되었을때 알아듣지 못하는 중국어로 어려움을 느끼던 분들이 글로벌 버전의 PUBG MOBILE이 출시되자 중국어를 버리고 글로벌로 갈아탔던 그 게임입니다.

위쪽에 TapTap 링크와 같이 APKPure링크도 올려보았습니다. XAPK파일로 설치를 하셔야 하기 때문에 APKPure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PUBG MOBILE LITE"

모바일 사양이 낮아서 PUBG MOBILE을 플레이 하기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서 출시된 버전으로 기존 PUBG MOBILE이 100명으로 시작이 되는데 PUBG MOBILE LITE는 40명으로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전체적인 맵의 크기나 그래픽 퀄리티가 낮아져서 PUBG MOBILE을 렉때문에 플레이하지 못하는 분들이 환영하고 있는 버전입니다. 그리고 100명으로 플레이를 하는데 긴 플레이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짧은 플레이 시간을 원하는 분들도 PUBG MOBILE LITE를 많이 찾고 계시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지금까지 출시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모든 버전의 다운로드 링크를 알려드렸는데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한국어라서 편하고, 절지구생 자극전장, 전군출격은 빠른 패치를 경험할 수 있어서 좋고, PUBG MOBILE은 많은 나라의 플레이어와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각각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니 플레이 해보고 싶은 버전을 선택해서 치킨 한마리 먹으시길 바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