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가 액션 게임으로? 境界-死神激斗(블리치 - 사신 격투) 다운받기

중국 모바일게임에 어떤 새로운 게임이 출시가 되었는지 알아보는데 예전에 정말 재미있게 보았던 애니메이션 블리치가 신규 게임에 등록되어 있는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너무 재미있게 보았던 애니라서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포스팅을 작성하는 8월 28일에는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하고 29일에 오픈이 된다고 합니다.



iOS는 벌써 출시가 되었다는데?

TapTap 블리치 페이지에 작성되어 있는 개발사 공지를 읽어보니 iOS는 8월 21일에 이미 출시를 했고, 28일에는 안드로이드 사전 다운로드를, 29일에는 출시가 된다는 내용이 적혀 있었습니다. 이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가 28일이니 지금 할 수 있는것은 사전 다운로드만 할 수 있다는 이야기네요.



경계 - 사신전투 다운받기

먼저 경계 - 사신전투를 설치 하시려면 TapTap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는데요.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설치할 기기에 TapTap앱이 설치되어 있다면 이제 게임을 설치해볼까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TapTap앱이 실행되고 경계 - 사신전투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사용자가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진행을 하셔야 하는데요. 조금 더 편한 방법은 아래 QR 검색을 하시면 게임 페이지로 이동되고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QR 검색하는 방법은 TapTap앱을 실행 하시고 왼쪽 상단에 있는 동그란 이미지를 클릭하면 슬라이드 메뉴가 나타나는데요. 메뉴 오른쪽 상단에서 QR 검색 버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쉽지만 오늘은 28일은 사전 다운로드만 가능하니 게임 접속은 포기하고 오픈되는 29일 오전 11시를 기다려야겠습니다. 이미지에는 8월 29일 10시 라고 적혀 있지만 중국은 한국보다 1시간 느리니까 한국에서는 8월 29일 11시가 맞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