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Tap에서 Human: Fall Flat(휴먼 폴 플랫) 예약하기

TapTap 앱을 둘러보다가 예약 순위를 보는데 1위에 Human: Fall Flat(휴먼 폴 플랫)이 등록되어 있는것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게임을 처음에 양띵 유튜브를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양띵TV에서 이 게임을 너무나도 재미있게 플레이를 해주셔서 기억속에 남아있던 게임이었습니다. 이 게임은 휴먼 폴 플랫을 개발한 Curve Digital(커브 디지털)과 505Games(505 게임즈)가 협업하여 개발하고 있는 게임인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아직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TapTap 앱을 통해서 출시되면 바로 알림을 받을 수 있게 예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apTap 앱 설치하기

예약을 진행 하고 출시 되었을때 알림을 받으려면 TapTap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는데요. TapTap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apTap 앱을 설치 하시고 로그인을 하지 않으셔도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Human: Fall Flat(휴먼 폴 플랫) 예약하기

먼저 PC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이 하실 수 있는 방법인 QR 검색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apTap 앱을 실행 하시고 위에 QR 검색을 하시면 바로 휴먼 폴 플랫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QR 검색을 하는 방법은 TapTap 앱을 실행 하시고 왼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우주복 헬멧을 착용하고 있는 이미지가 보이실 거에요.

왼쪽에서 슬라이드 메뉴가 열리면 메뉴 오른쪽 상단에 있는 QR 검색 버튼을 터치하고 위에 있는 QR 코드 이미지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에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위이 링크를 클릭 하시면 TapTap 앱이 실행되고 휴먼 폴 플랫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휴먼 폴 플랫 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예약"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는 팝업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저는 123456으로 입력을 하고 "제출 확인"을 터치했습니다. 다른 모바일게임 예약을 했을때 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 보았지만 문자로 알려주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 뒤로는 아무 번호나 입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TapTap 앱에서 오른쪽 아래에 있는 "나의 게임" 메뉴를 터치하고 "예약" 항목을 확인해 보니 휴먼 폴 플랫이 예약완료 되어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빨리 출시해서 플레이를 해보고 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