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과 드라마에 이어 모바일게임으로 열화여가(烈火如歌) 다운받고 로그인하기

원작 소설에 이어서 드라마로도 인기를 얻은 "열화여가(烈火如歌)"는 모바일게임으로도 인기를 얻고자 모바일 RPG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재미있게도 "열화여가(烈火如歌)"는 중국 버전과 대만 버전으로 나누어져 출시가 되었는데 중국 버전이 먼저 출시를 하고나서 이번에 새롭게 대만 버전이 출시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중국 버전과 대만 버전을 다운받는 방법과 로그인해서 접속하는 내용으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첨부된 타이틀 이미지는 대만 버전 아이콘을 사용했습니다. 포스팅 순서는 먼저 출시된 중국 버전을 작성되고 이어서 대만 버전으로 마무리 됩니다.



TapTap 앱 설치 하셨나요?

이번에 열화여가 포스팅은 TapTap 앱을 이용한 내용으로 작성이 되는데요.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 보시면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apTap 앱을 설치하신 다음에 아래 내용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열화여가 중국 버전 다운받고 로그인 하기

PC에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TapTap 앱을 실행하시고 왼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시면 왼쪽에서 슬라이드 메뉴가 나오게 되는데요. 슬라이드 메뉴 오른쪽 상단에 있는 QR검색 버튼을 터치하셔서 위에 QR 코드를 검색해 주시면 바로 열화여가 중국 버전 다운로드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모바일에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위에 사이트 링크를 클릭 하시면 TapTap 앱이 실행되고 열화여가 중국 버전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열화여가 중국 버전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 하셔서 다운로드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설치된 열화여가 중국 버전을 실행하면 위와같은 로그인 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지금 보이는 화면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야 하는 화면인데 한국에서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오른쪽 아래에 있는 "빠른등록"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빠른등록 화면으로 넘어오셨으면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최소 6글자에서 최대 20글자까지 입력해 주시고 아래 주황색 버튼을 터치하시면 게임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빠른등록이기 때문에 다른 기기에서는 접속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을 삭제하고 재설치 하는 경우에는 같은 기기라면 접속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열화여가 중국 버전 로그인이 완료 되었습니다. 이제 퀘스트를 진행 하면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열화여가 대만 버전 다운받고 로그인하기

PC에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QR 검색으로 쉽게 다운받으실 수 있는데요. TapTap 앱을 실행 하시고 왼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면 슬라이드 메뉴가 나오는데 슬라이드 메뉴 오른쪽 상단에 있는 QR 검색 버튼을 터치해서 위에 첨부된 QR 코드를 검색하면 열화여가 대만 버전 페이지로 이동되고 바로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

모바일에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위에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면 TapTap 앱이 실행되고 자동으로 열화여가 대만 버전 페이지로 이동이 되는데요. 열화여가 대만 버전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야 다운로드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열화여가 대만 버전을 설치하고 실행하니 위와같은 로그인 화면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열화여가 대만 버전은 플레이스토어에도 출시가 되어 있는 게임이라서 로그인 방식이 구글 계정과 페이스북 계정으로 되어 있습니다. 한국에서 플레이스토어로 등록된 열화여가 대만 버전은 설치를 하실 수 없지만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은 가능합니다.

열화여가 대만 버전으로 로그인이 완료 되었습니다. 게임 화면을 보면 중국 버전이나 대만 버전이 차이가 없는 것 같지만 npc 이름이나 시스템 글자가 조금씩 다르네요. 여기까지 중국 버전과 대만 버전 다운로드와 로그인에 대한 내용을 작성해 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대만 버전이 로그인 방법도 거부감이 없고 한국에서 다운로드는 불가능 하지만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어 있는 만큼 플레이어 숫자도 중국 버전보다는 조금 더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