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 MMORPG 창공격파: 황제의길 다운로드하고 로그인하기

텐센트에서 최근에 새로운 MMORPG를 출시 했습니다. 게임 제목은 "斗破苍穹(창공격파): 斗帝之路(황제의길)" 인데요. MMORPG를 좋아하는데 한국에서 출시된 게임을 플레이 하다보면 과금 욕구에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설치하고 플레이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중국어 한자라서 무슨 과금을 할 수가 없죠.


제가 바로 MMORPG를 엄청나게 좋아하지만 플레이를 하다 보면 과금 욕구에 힘들어하는 사람입니다. 



창공격파: 황제의길 다운받기 전에

중국에서 출시된 모바일게임이라서 플레이스토어에서는 설치를 하실 수 없습니다. 등록 자체가 안되어 있어요. 하지만 중국에서 출시되는 게임을 쉽게 설치할 수 있는 앱 마켓 TapTap 앱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어떻게 TapTap 앱을 설치하면 되는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미 TapTap 앱을 설치하신 분들은 확인하실 필요가 없어요.



창공격파: 황제의길 다운받기

이제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을 설치 하셨으면 아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합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모바일 기기에 설치되어 있는 TapTap 앱이 자동으로 실행 되면서 창공격파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창공격파 페이지를 확인해 보시면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면 게임 다운로드가 시작되고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 어렵지 않게 창공격파: 황제의길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PC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설치한 TapTap 앱을 실행하고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 합니다. 그러면 왼쪽에서 슬라이드 메뉴가 열리게 되는데요. 슬라이드 메뉴 오른쪽 상단에 QR검색 버튼을 터치해서 위에 첨부되어 있는 QR코드를 검색하면 창공격파: 황제의길 페이지로 이동하고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창공격파: 황제의길 로그인하고 접속을 해볼까?

게임이 설치되고 실행을 해보니 WeChat계정과 QQ계정 로그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WeChat과 QQ계정 생성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하시면 되는데요.

모바일 기기에 WeChat 앱이나 QQ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까지 되어 있어야 모바일게임에서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생성하는 화면으로 넘어오니 커스터마이징을 해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세세하게 설정을 해보면서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닉네임을 입력합니다.

정말 아쉽게도 창공격파: 황제의길은 닉네임에 숫자를 지원하지 않는데요. 한국어와 영어도 지원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중국어로만 닉네임을 입력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영어나 한국어, 숫자로 입력을 해보면 중국어만 지원한다는 팝업 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중국어를 입력할 수 없으니 닉네임 입력하는 공간 옆에 있는 주사위를 터치해서 랜덤 닉네임으로 사용할 수 밖에 없다게 아쉽네요. 이제 랜덤 닉네임까지 입력을 하고나서 캐릭터 생성을 완료되면 재미있는 창공격파: 황제의길을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