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Q앱 설치하고 로그인을 해봅시다

갑자기 제 블로그에 QQ계정 생성에 대한 검색어로 유입이 되고 있는 방문자가 엄청나게 많아진걸 보게 되었습니다. 무슨 이유로 많아졌나 보니 오늘 바로 절지구생 2개의 게임이 오픈 테스트를 시작했기 때문이더군요. 그래서 절지구생 포스팅을 작성하기 위해서 준비단계인 QQ앱 설치하고 로그인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작성을 하겠습니다.


다른 게임은 그냥 QQ계정을 입력하고 로그인을 했었는데 왜 절지구생 자격전장이나 전군출격은 앱을 설치해야 로그인이 가능하게 해놓았는지 모르겠네요. 귀찮게 사용하지도 않는 앱을 설치하게 만들다니



QQ앱 설치하기

우리가 많이 사용하고 있는 앱인 플레이 스토어에서 QQ를 검색 하시면 제일 처음에 보이는 앱을 설치해 주세요. 사용하지 않아서 관심이 없었을 뿐이지 설치하는 방법은 너무나도 쉽습니다.




QQ앱 로그인을 하자

사실 QQ앱에서 계정을 생성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예전에 중국 QQ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해보자 포스팅을 작성 하면서 이미 계정을 생성했기 때문에 설명은 해드리지 않겠습니다. 계정을 생성하실 분들은 제가 작성한 포스팅을 보시고 가입을 해주세요.

QQ앱을 실행하면 제일 처음에 보이는 화면 입니다. 왼쪽에 보이는 흰색 버튼을 터치해서 로그인을 진행 합니다.

위쪽에는 아이디를 아래쪽에는 비밀번호를 입력 하시고 파란색 버튼을 터치해서 로그인을 진행 합니다. 아직 QQ계정을 생성하지 못하신 분들은 중국 QQ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해보자 포스팅을 보시고 회원가입을 하신 뒤에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로그인이 완료가 되었습니다. 사실 처음 로그인을 하고나면 무슨 내용인지 모르는 창이 몇번 보여지게 되는데요. 로그인은 완료가 된 상태이니 앱을 강제로 종료를 했다가 다시 실행을 해보시면 로그인이 되어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