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팟플레이어 구버전 32비트/64비트 다운받고 설정까지

이미 오래전에 다음이 카카오와 합병을 하면서 다음 팟플레이어가 카카오 팟플레이어로 업데이트를 통해 변경이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업데이트를 하고 나서 "바뀌었구나"라고 생각하던 많은 분들이 계속 사용하면서 잘 나오던 고화질 영상이 업데이트가 되고 나서 끊긴다거나 기본 파란 스킨이 노란색으로 바뀌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의견이 많이 나오면서 다음 팟플레이어 마지막 버전을 찾는 분들이 조금씩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카오 팟플레이어로 변경되기 바로 전 마지막 버전 다음 팟플레이어 32비트와 64비트 다운로드 링크와 설치 후 설정하는 내용까지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팟플레이어 32비트와 64비트 링크

32비트와 64비트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의 링크가 아직까지 살아있어서 다운로드 링크를 먼저 올려드리고 다운로드 링크가 사라졌을 경우를 대비해서 압축 파일도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첨부되어 있는 압축 파일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려면 하나하나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압축 해제를 해야 하는 귀찮은 방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서 설치 프로그램을 받아주세요.



만약에 위에 다운로드 링크가 사라졌거나 다운로드가 불가능하다면 아래 분할 압축 파일로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다운로드 링크를 사용해서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가장 쉽고 편합니다.



다음 팟플레이어 구버전 설치 후 설정하기

다음 팟플레이어나 카카오 팟플레이어에는 기본적으로 자동 업데이트 기능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는 설정을 끄셔야 합니다.

다음 팟플레이어를 실행하시면 업데이트가 있다는 팝업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팝업 화면은 오른쪽 상단에 있는 X 버튼을 클릭해서 닫아주세요. 그리고 팟플레이어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고 환경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환경설정 화면이 열리면 제일 처음에 보이는 화면에서 자동 업데이트 항목을 변경해 주시면 되는데요. "자동 업데이트를 하지 않음"으로 선택하고 아래에 "업데이트 파일이 있으면 미리 다운로드 받기"를 체크 해제하시면 업데이트 팝업 화면이 보이지 않게 됩니다. 참고로 기본 팟플레이어와 재생 전용 팟플레이어의 설정은 따로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