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2014 업데이트 끄기 이렇게 하세요. 참 쉽죠~?

가끔 컴퓨터를 부팅하면 "한컴 자동 업데이트 2014"가 실행되면서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안그래도 사무용 컴퓨터 성능이라 부팅이 빠르지도 않은데 원하지 않은 업데이트로 인해서 부팅 속도를 더더욱 느리게 만들고 있네요. 나는 "한글2014"를 사용하고 있지만 전혀 문제점을 느껴본 적 없어서 자동 업데이트 프로그램을 어떻게 하면 끌 수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한글2014 업데이트 끄기

모니터 화면 왼쪽 하단에서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한글과컴퓨터 폴더를 찾아주세요. 한글과컴퓨터 폴더를 열어보면 "한컴 기본 설정"이 있습니다. 클릭해서 실행해 주세요. 방금 설명한 방법 외에 "한컴 기본 설정"을 가장 빠르게 실행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시작 버튼 오른쪽에 있는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고 "한컴 기본 설정"을 검색해서 실해하는 방법입니다.

한컴 기본 설정이 실행되면 "기본 값으로 설정" 버튼 아래에 있는 "사용자 설정"을 클릭하세요.

사용자 설정을 선택하면 여러 가지 설정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위쪽 메뉴에서 "자동 업데이트"를 찾아서 클릭해 주세요. 보이지 않으면 오른쪽에 화살표 버튼을 클릭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자동 업데이트 화면으로 넘어와서는 "업데이트 실행" 항목에서 "사용자가 수동으로 업데이트 프로그램 실행"을 선택하고 "설정"을 클릭하면 업데이트가 있어도 사용자가 직접 수동으로 확인하기 전까지 한컴 자동 업데이트2014가 실행되지 않게 변경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