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챗(WeChat) PC버전 다운로드 이곳에서 하세요.

모바일 기기로 위챗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카카오톡 PC 버전처럼 위챗 PC버전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WeChat(위챗) PC버전을 다운받고 로그인하는 내용으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챗 PC버전은 모바일 기기에 위챗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위챗 PC버전 다운받기

PC버전 설치 파일을 다운받으시려면 아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세요.



위챗 사이트로 접속하면 위에 화면을 만날 수 있는데요. 사용하는 운영체제에 맞는 버튼을 클릭하세요. 왼쪽이 윈도우즈, 오른쪽이 MAC입니다. 저는 윈도우10을 사용하고 있으니 왼쪽 버튼을 클릭하였습니다.

사용하는 운영체제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Download"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하세요.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해서 설치를 해보도록 합시다. 설치와 로그인하는 내용은 아래쪽에 이어서 작성됩니다.




위챗 PC버전 설치와 로그인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위에 프로그램이 열리는데요. "Install WeChat"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를 진행하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Run" 버튼을 클릭해서 위챗 PC버전을 실행하세요.

위챗 PC버전이 실행되니 로그인을 하려면 QR코드 스캔을 하라고 합니다. 이제 모바일에 설치되어 있는 WeChat 앱을 실행해주세요. 아직 위챗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계정이 없는 분들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계정 생성을 하면 됩니다.



계정이 있고 모바일 기기에 위챗 앱이 설치되어 있다면 이제 위챗 앱을 실행하세요.

위챗 앱에서 아래쪽 메뉴에 "검색"을 선택하고 "스캔"을 터치하면 QR 검색 화면이 나옵니다. QR 검색 화면에서 위챗 PC버전에 보이는 QR 코드를 검색하세요.

검색이 완료되면 위챗 앱에서는 윈도우즈 위챗 로그인 화면이 보이는데요. "입력" 버튼을 터치하고 위챗 앱은 닫으시면 됩니다.

위챗 PC버전을 확인하니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완료되어 메신저 화면으로 넘어와 있네요. 이제 위챗 PC버전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