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둠칫 둠칫 하츠네미쿠:디바의 꿈 리듬 게임 친구 추가하는 방법

저번에 하츠네미쿠 다운받고 로그인하는 포스팅을 작성했는데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검색을 통해서 읽어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하츠네미쿠:디바의 꿈 친구 추가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포스팅으로 작성해볼까 합니다. 친구와 멀티하는 방법이 있는지는 아직 확인을 해보지 못했는데요.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할 수 있다면 다음 포스팅으로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 추가 기능이 있으니 잘 찾아보면 친구와 같이 멀티하는 방법도 있지 않을까 예상만 해봅니다.



하츠네미쿠:디바의 꿈 친구 추가하기

친구 추가를 하시거나 추가 요청을 받으실 분들은 화면 왼쪽에 있는 사람 모양의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화면 상단에서 세번째에 있는 메뉴를 선택하고 아래에서 친구로 추가할 닉네임을 입력한 다음 돋보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게임 초반에 로그인을 하실때에 WeChat(위챗) 계정과 QQ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게 되는데요. 서로 다른 방법으로 로그인을 하셔도 친구 검색과 추가를 하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닉네임을 입력하고 검색한 친구의 닉네임이 검색 결과로 나오고 있습니다. 방금 전에도 설명을 해드렸는데 현재 설명 이미지에 보이고 있는 한글2007 계정은 QQ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있는 상태이고 이맛이야 계정은 위챗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는데 친구 검색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검색된 친구 오른쪽에 버튼을 터치해서 친구 초대 요청을 보내줍니다.

친구 추가 요청을 받은 사람은 게임 메인에서 왼쪽에 있는 사람 모양의 버튼을 터치하고 위쪽 세 개의 메뉴 중 두 번째 메뉴를 선택하면 친구 추가 요청이 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청 목록에서 녹색 버튼을 터치하면 서로 친구 추가가 완료됩니다. 물론 빨간색 버튼은 거절 버튼입니다.

요청을 받은 친구가 수락을 하게 되면 친구 목록에 서로 친구 추가가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친구 목록에서 태양 그림이 그려진 버튼을 터치하면 게임 플레이 횟수를 추가하는 코인을 보내고 받을 수 있으니 플레이를 많이 하시는 분들은 코인을 주고받을 수 있게 친구 추가가 많이 되어 있는 것이 좋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