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필드 서바이벌 "명일지후(明日之后)" 친구 추가 하는 방법

중국에서 오픈필드 서바이벌 모바일 게임 "명일지후"가 출시되고 한국에서도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아서 완벽한 플레이를 하는게 어렵지만 오히려 그 부분을 좋게 생각해서 난이도가 높은 게임으로 보고 재미있게 즐기는 분들이 지금까지 플레이를 하고 계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명일지후에서 친구 추가를 어떻게 하면 되는지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가끔씩 접속해서 플레이를 하고 있지만 혼자서 플레이를 하다 보니 대화할 사람이 없어서 심심하더군요.



친구 추가를 하는 사람

먼저 친구를 검색해서 초대 요청을 보내는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설명이 끝나면 반대 입장으로 친구 초대 요청이 왔을 때 요청을 수락하는 설명이 작성 됩니다.

친구 추가를 하기 위해서 화면 아래에 있는 채팅 화면을 터치해 주세요.

태블릿 화면이 뜨면 위쪽 메뉴에서 제일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터치하고 아래에 추가할 친구의 닉네임을 입력합니다. 그 다음에 닉네임 입력한 공간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입력된 친구가 검색이 되었다면 검색된 친구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터치해서 친구에게 친구 초대 요청을 보내 주세요. 친구가 요청을 수락하면 오른쪽에 추가된 친구의 닉네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친구가 검색되지 않는다면 서버가 다를 수 있으니 친구와 서버가 같은지 확인을 해주세요.




추가 요청 수락하는 사람

친구가 추가 요청을 보냈지만 제가 알기로는 화면에 표시가 안되고 있어서 요청이 왔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친구가 나에게 추가 요청을 보냈다고 이야기 하면 역시 화면 아래에 있는 채팅 화면을 터치해 줍니다.

태블릿 화면이 열리면 위쪽 메뉴에서 오른쪽에 있는 버튼에 요청이 왔다는 것이 표시되고 있습니다. 버튼을 터치하니 친구가 보낸 추가 요청이 도착해 있었는데요. 오른쪽에 주황색 글자를 터치하시면 요청을 수락하실 수 있습니다. 빨간색 글자는 거부 버튼이니 모르는 사람이 요청을 보냈을 경우에 터치하시면 됩니다. 요청을 수락해서 서로 친구가 되었다면 왼쪽에 두번째에서 추가된 친구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