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전! 헤이안쿄 중국 버전 친구 추가는 어떻게 할까?

바로 어제 포스팅으로 작성한 한국에서 출시예정 "결전! 헤이안쿄(决战!平安京)" 중국 버전 접속하기 마지막 내용에서 오늘은 친구 추가를 하는 방법을 포스팅으로 작성 하겠다고 이야기 했었는데요. 그래서 작성하는 결전! 헤이안쿄 친구 추가 하는 방법입니다. 참고로 로그인 방법이 달라도 친구 추가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출시 예정인 게임이라서 그런지 어제 포스팅을 작성하고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작성하길 잘 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친구 추가와 함께 내일 작성할 친구와 같이 멀티하는 방법을 확인하시고 친구와 같이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세요.



결전! 헤이안쿄 친구 추가를 하는 사람

먼저 작성할 내용은 바로 게임에서 친구를 검색하고 친구 추가 요청을 보내는 사람에 대한 내용입니다.

친구로 추가할 사람의 닉네임을 추가하기 위해서 게임 로비 화면에서 왼쪽 가운데에 있는 사람 모양의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친구 추가 팝업 화면이 열리면 오른쪽 아래에서 추가할 친구의 닉네임을 입력하고 검색을 해주세요. 왼쪽에 검색된 친구의 닉네임이 보이면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터치해서 친구에게 친구 초대 요청을 보냅니다.

친구가 요청을 수락하면 바로 친구 목록을 통해서 친구의 닉네임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저처럼 친구가 없는 분들은 화면 왼쪽 가운데에서 바로 추가된 친구의 닉네임을 확인할 수 있지만 친구가 많은 분들은 바로 오른쪽에 있는 화살표를 터치해서 친구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전! 헤이안쿄 친구 추가 요청 수락하기

이번에는 친구가 나에게 친구 추가 요청을 보내면 어떻게 수락을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가 나에게 친구 추가 요청을 보냈다면 수락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역시 화면 왼쪽 가운데에서 사람 모양의 친구 추가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친구 추가 팝업 화면을 보니 왼쪽 상단에 느낌표로 알림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왼쪽 상단에 있는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또 다른 팝업 화면에서 친구 추가 요청이 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터치해서 친구 추가 요청을 수락해 주시면 됩니다. 모르는 사람이 나에게 친구 추가 요청을 보냈는데 거부하시려면 왼쪽 버튼을 터치하세요.

친구 추가 요청을 수락 하셨으면 바로 친구 목록에서 추가된 친구의 닉네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로비 화면에서 왼쪽에 있는 화살표 버튼을 터치해서 친구 목록이 뜨면 추가된 친구를 확인하세요. 여기까지 결전! 헤이안쿄 친구 추가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으로 작성을 했는데요. 내일은 친구와 같이 멀티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