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전! 헤이안쿄 중국 버전 친구와 같이 멀티하자

오늘은 결전! 헤이안쿄 중국 버전에서 친구와 같이 멀티하는 내용으로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와 같이 멀티를 쉽게 하려면 친구 추가를 하셔야 하는데요. 친구 추가를 하는 방법은 어제 작성한 포스팅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몰랐었는데 결전! 헤이안쿄가 음양사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게임이더군요.. 음양사에 관심이 없어서 이런 정보도 몰랐네요.



결전! 헤이안쿄 친구를 팀에 초대하기

이제 친구와 멀티를 하기 위해서 팀에 초대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로비 화면에서 채팅창 위에 있는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자세히 보면 사람 두명이 그려져 있는 것 같네요.

친구 목록 화면으로 넘어온 것 같습니다. 확실하게 친구 목록 화면인지는 모르겠지만요. 아무튼 친구 목록 화면에서 같이 플레이 할 친구의 닉네임 오른쪽 동그란 버튼을 터치하면 오른쪽에 팝업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팝업 화면 아래에 있는 버튼을 터치합니다.

아래에 있는 버튼을 터치하니 두개의 버튼이 나오게 되는데요. 번역기를 돌려보니 위에는 "자격 초청" 아래는 "전투 초대"라고 나오는데 아마 이 두개의 방법이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버튼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위에 버튼은 레벨이 8이 되어야 초대가 가능하니 지금은 아래에 있는 버튼을 터치해서 친구에게 팀 초대 요청을 보냅니다.

팀 초대 요청을 받은 사람은 위와 같이 화면 오른쪽에 팀 초대 요청이 오게 되는데요.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터치해서 팀에 가입하면 됩니다.

이렇게 친구가 팀 초대 요청을 수락하면 멀티플레이어 팀 매치 화면으로 변경이 됩니다. 참고로 이 상태에서 화면 아래쪽에 있는 마이크와 스피커 버튼을 OFF에서 ON으로 변경하면 보이스 채팅을 하실 수 있는데요. 팀 매치 화면에서 보이스 채팅을 ON으로 변경하지 못해도 게임 화면에서 마이크와 스피커 버튼을 ON으로 변경하고 보이스 채팅을 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제 파티장은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경기 시작"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 매칭을 시작해 주세요.

게임 매칭이 잡히면 친구와 같이 게임에 진입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중국 버전에서 친구와 같이 멀티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한국어 버전이 출시되면 어렵지 않게 친구와 같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겠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