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모모앱플레이어는 끝났다.

포스팅 제목에 끝났다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이 조금 자극적으로 느껴질 수 있겠지만 정말 끝난 것 같습니다. 현재 모모앱플레이어 사이트는 접속은 가능하지만 이게 정말 사이트가 맞아? 라고 느껴질 정도로 망가져 있는 상태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모모앱플레이어를 개발했던 중국 회사에서 만든 LDPlayer라는 앱플레이어를 다운받는 내용으로 작성해볼까 합니다.


제가 위에서 모모앱플레이어를 개발했던 중국 회사라는 이야기를 했는데요. 모모앱플레이어는 한국의 녹스게임즈와 중국의 창지네트워크가 공동 개발한 앱플레이어입니다.



LDPlayer 다운받기

중국 회사에서 제작한 앱플레이어라고 해서 다운받는 사이트를 접속하면 중국어로 되어있는게 아닐까 순간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다행히도 LDPlayer 사이트는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한국 직원이 있는지 공식 네이버 카페도 있더라구요. LDPlayer 사이트는 아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LDPlayer 공식 사이트 - http://kr.ldplayer.net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LDPlayer 사이트로 이동을 합니다.

사이트에서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두 개의 다운로드 버튼에서 왼쪽 "다운로드1"은 구글 드라이브로 이동해서 최신 버전을 다운받으실 수 있고 오른쪽 "다운로드2"는 사이트에서 바로 최신 버전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편하게 "다운로드2"를 클릭해서 받으시면 될 것 같아요. 혹시나 링크에 오류가 있다면 "다운로드1"을 클릭해서 구글 드라이브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LDPlayer 구버전 다운받기

혹시라도 내가 즐기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 LDPlayer 최신 버전에서 오류가 있다면 구버전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구버전을 다운받으려면 공식 네이버 카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사이트 주소가 너무 길어서 아래 텍스트로 변경하여 링크를 걸어놓았습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LDPlayer 네이버 카페로 이동하세요.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구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는데요. 설치하고 싶은 버전을 클릭해서 해당 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세요.

설치하고 싶은 버전 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서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시면 카페에 가입되어 있지 않아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진짜 제가 플레이 하고있는 "킹스레전드"는 발적화가 되어 있는지 LDPlayer를 설치해도 팅기는 오류가 발생 되네요. 모바일 기기에서는 팅김 현상이 전혀 없는데 왜 앱플레이어에서는 팅김 현상이 발생되는 것일까요. 그래픽 드라이버도 최신으로 설치가 되어 있는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