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즈 msvcr120.dll 오류는 해결 방법 쉬움!

윈도우즈를 사용하다가 msvcr120.dll 오류가 발생했다면 지금 바로 해결을 하셔야죠. 해결 방법이 아주 쉬우니 아래 내용대로 따라 하시면 금방 해결할 수 있습니다.



msvcr120.dll 오류 해결하기

Visual Studio 2013용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다운받아서 설치하면 해결할 수 있는데요. 재배포 패키지를 다운받으려면 아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하세요.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재배포 패키지를 다운받으니 불안한 마음은 가지지 않으셔도 됩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한 사이트를 보면 언어 선택에 기본으로 한국어가 선택되는데요. 혹시 한국어로 선택되지 않은 분들은 수동으로 "한국어"를 선택하시고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3개의 파일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요. 우리가 선택해야 하는 파일은 X64와 X86이 적혀있는 파일입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즈가 32비트라면 세 번째 파일 X86을 선택하시고, 64비트 윈도우즈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두 번째 X64와 세 번째 X86 모두 선택하시면 됩니다.

오른쪽에서 선택된 파일을 확인하시고 "다음" 버튼을 클릭하면 재배포 패키지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32비트 운영체제는 다운받은 X86 파일을 설치하시고 64비트 운영체제는 다운받은 X86 파일과 X64 파일 두 가지 모두 설치하시면 오류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