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MSVCR110.dll 오류 해결하려면?

Microsoft Visual C++ Redistributable 2012가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때 발생될 수 있는 MSVCR110.dll 오류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ADOBE 프로그램을 실행하는데 오류가 발생 되더군요. 해결 방법으로 두 가지를 말씀 드리려고 하는데요. 첫 번째 방법으로 시도를 해보시고 해결되지 않는다면 두 번째 방법으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MSVCR110.dll 오류 해결하기 첫 번째 방법

먼저 알려드릴 내용은 바로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설치하는 방법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를 통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하셔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전한 파일이 맞는지 의심하지 않으셔도 된다는 장점이 있어서 첫 번째 방법으로 작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위에 사이트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한 마이크로소프트 재배포 가능 패키지 다운로드 사이트를 보시면 언어 선택과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가 한국어라면 기본 선택이 한국어로 되어 있을거에요. 언어가 한국어로 되어 있다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즈의 버전을 선택하세요. 64비트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x64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32비트는 x86으로 선택하세요. 오른쪽 하단에 "다음" 버튼을 클릭하면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받은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설치하시면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MSVCR110.dll 오류 해결하기 두 번째 방법

만약에 위에 방법으로 해결이 불가능 하다면 두 번째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는데요. 직접 MSVCR110.dll 파일을 다운받아서 윈도우즈 폴더에 붙여넣는 방법입니다.


msvcr110.dll


위에 첨부된 MSVCR110.dll 파일을 다운받으세요.

V3 Lite 파일 분석 보고서를 통해서 안전한 파일이라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혹시나 모를 악성코드가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파일 검사도 해보니 악성코드는 발견되지 않았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받은 MSVCR110.dll 파일을 복사하고 윈도우즈가 설치된 C:\ 드라이브에서 Windows 폴더로 이동합니다.

Windows 폴더로 이동하셨으면 이제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즈의 비트에 맞는 폴더를 찾아서 복사한 파일을 붙여넣어 주시면 되는데요. 32비트 윈도우즈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System32" 폴더로 64비트 윈도우즈라면 "SysWOW64" 폴더로 복사한 MSVCR110.dll 파일을 붙여넣어서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