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SS202E.dll 오류 해결하려면 여기로 오세요.

혹시 게임을 하려는데 RGSS202E.dll 오류가 발생되서 이곳에 오셨나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류 해결을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는 내용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전혀 어렵지 않으니 포스팅을 읽어보고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RGSS202E.dll 오류는 파일을 폴더에 넣어서 해결하셔야 하는데요. 본인이 사용하는 윈도우 운영체제가 32비트인지 64비트인지 알고 계셔야 합니다. 바로 아래에 몇 비트인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내가 사용하는 윈도우는 몇 비트?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윈도우즈가 몇 비트인지 알고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지금 사용하는 윈도우즈가 몇 비트인지 모른다면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몇 비트인지 확인하시고 오류 해결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RGSS202E.dll 오류 해결하기

윈도우즈가 몇 비트인지 확인을 하고나서 아래 RGSS202E.dll 파일을 다운로드 하세요.



V3 Lite로 파일 보고서를 통해 문제없는 파일이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다운받은 RGSS202E.dll 파일을 잘라내기 하거나 복사를 하시고 내 컴퓨터에 C드라이브로 이동해 "Windows" 폴더로 들어가세요.

"Windows" 폴더로 들어가서 스크롤을 해보면 "System32" 폴더와 "SysWOW64" 폴더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조금 전 확인한 내 윈도우즈 비트에 맞는 폴더로 들어가서 복사한 RGSS202E.dll 파일을 붙여넣으면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