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실드300000e0 오류해결

저번에 다이렉트 초기화실패 오류를 해결 했는데 이번에는 핵실드 업데이트가 안된다면서 오류창이 떠버렸습니다. 미처 오류창은 캡쳐를 하지 못하였습니다. 어떻게 해결을 해야할까 하다가 혹시나 해서 저번에 포스팅한 핵실드0x1 오류 해결방법으로 시도를 해보았지만 오류는 계속 뜨네요. 핵실드 너무 문제가 많은거 아닌가!!


구글에서 열심히 핵실드 오류 검색을 하다보니 클로저스 사이트에 해결방법이 올라와 있더군요. 클로저스 사이트에서 다운받아서 해결하셔도 되고 제가 올려놓은 파일을 다운받아서 해결하셔도 됩니다. 올려놓은 파일은 클로저스 사이트에서 다운받은 것입니다.



클로저스 사이트로 이동

http://closers.nexon.com/news/notice/view.aspx?NoticeArticleSN=103071 핵실드 오류해결 게시판 주소입니다.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해결 방법에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파일을 다운받으셔서 실행 하시면 됩니다.


 



언제까지 사이트에서 다운이 가능한지 모르니 올려놓은 파일을 다운받아서 해결하기

클로저스 사이트에서 다운을 받는게 더 믿음직 스럽고 의심이 가지 않겠지만 사이트에서 언제까지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다운받은 파일을 첨부해 놓았습니다. 사이트에서 다운이 안된다면 첨부해 놓은 파일을 다운 받아서 해결을 하시면 됩니다.

RegisterUpdateType.exe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 하고나서 게임을 접속해보니 오류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17년 3월 3일 클로저스 사이트에 올라와있는 파일 다운받기를 해보니 파일이 지워졌나 다운이 안되네요. 클로저스 사이트에서 다운받은 파일을 첨부한 것인데 어베스트에서 바이러스로 잡혔다고 파일에 바이러스 넣는 꼬라지라고 댓글을 달아놓은 사람이 있었습니다. 올려놓은 파일 의심스러우시면 다운받지 마세요. 제가 올려놓은 파일 다운받고 v3 lite로 체크해봤는데 바이러스 안잡혔습니다. 핵실드 오류 해결하려고 첨부해놓은 파일 다운받으시고 바이러스 검사 해보신 다음에 실행하세요. 기분나쁜 댓글 받으니까 기분이 확 상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