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아트 구버전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픽스아트(PicsArt)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 많은 분들이 최신 버전보다 구버전이 사용하기에 더 좋았다고 말씀하고 계시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픽스아트 구버전을 설치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픽스아트 구버전 APK 파일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구버전에서 5.22.2 버전이 가장 인기있었다고 하는데 요즘에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픽스아트 구버전 다운받는 사이트

픽스아트 구버전 APK 파일이 모여있는 uptodown 사이트를 통해서 설치하고 싶은 버전을 클릭하면 APK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uptodown 사이트에 픽스아트 구버전 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는 링크가 아래 있으니 클릭해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픽스아트 구버전 APK 파일이 모여있는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하니 픽스아트 구버전이 보이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 설치하고 싶은 버전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5.22.2 버전이 가장 괜찮다고 하는데 어떤 버전을 설치할 것인지는 여러분들의 선택입니다.

설치하려는 버전을 터치하고 해당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아래쪽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는데요.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면 APK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운이 완료된 APK 파일을 실행해서 픽스아트를 설치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구버전을 설치하려는 모바일 기기에 픽스아트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는 구버전을 설치할 수 없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