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가 검색이 안되면 APK 다운받아서 사용하세요.

영상을 보거나 웹서핑을 하려고 가성비 테블릿을 구매했는데 구글 플레이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플레이 스토어가 없는 기기에 APK 다운받고 설치하기 포스팅을 보고 설치하면 되는데 구글 플레이 설치를 완료하고 넷플릭스를 설치하기 위해서 검색했는데 이상하게도 검색 결과에서 찾아볼 수 없다면 어떻게 해야하나 당황할 수 있습니다. 분명 구글 플레이에는 등록되어 있는데 내 테블릿에는 보이지 않는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APKPure가 답이다

구글 플레이에 등록되어 있는 앱인데 내 기기에서는 검색 결과에 보이지 않는 앱을 설치할 수 있는 마켓 앱이 있습니다. APK 파일을 다운받아서 설치하는 방법도 있지만 이 방법의 단점은 설치한 앱이 업데이트가 되었을때 다시 APK 파일을 다운받아서 설치해야 한다는 것인데요. APKPure 앱을 사용하면 업데이트가 있을때 알려주고 쉽게 설치할 수 있어서 추천하고 있습니다.



위에 포스팅을 클릭해서 APKPure 앱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하고 아래 내용대로 APKPure 앱에서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하지 못했던 앱을 설치하세요.



APKPure 앱에서 넷플릭스 설치하기

설치가 완료된 APKPure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하세요.

검색 화면으로 이동하면 상단에 "앱 찾기"라고 힌트 텍스트가 적혀있는 공간에 "넷플릭스"를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검색 결과에 첫 번째로 우리가 설치하려는 넷플릭스 앱이 보이네요. 바로 "설치" 버튼을 터치해서 넷플릭스를 설치하면 됩니다. APKPure 앱에서는 구글 플레이에서 검색 결과로 보이지 않는 앱도 설치할 수 있어서 지역 금지가 걸려있는 게임이나 기기 제한이 걸려있는 앱을 쉽고 편하게 설치할 수 있어서 추천! 또 추천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