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투 : 전설 반환" 원피스 짝퉁 모바일 액션 게임

TapTap 앱을 구경하다가 재미있어 보이는 게임을 찾았습니다. 게임 이름에서 원피스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못하는 짝퉁 게임이었는데요. 도트 그래픽으로 제작되어 있어서 마치 옛날 오락실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 같더라구요. 짝퉁 게임이지만 지금까지 출시된 원피스 게임에서는 찾을 수 없었던 재미를 느낄 수 있기에 포스팅까지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과감하게 짝퉁 게임으로 제작하는 것을 봐서는 중국에서 제작되었다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생활용품도 짝퉁.. 모바일 게임도 짝퉁.. 정말 대단해요.



해적 전투 : 전설 반환

원피스 짝퉁 액션 게임은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할 수 있는데요. "해적전투"로 검색하면 제일 위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설치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세요.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를 시작하면 아케이드, vs cpu, 트레이닝을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오는데요. 아케이드는 랜덤 캐릭터와 전투를 진행하고, vs cpu는 내가 선택한 캐릭터와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닝은 해보지 않았지만 아마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모드가 아닐까요? 모드를 선택하고 캐릭터 선택 화면으로 넘어가면 27개의 캐릭터가 보입니다. 그런데 상디, 조로, 루피는 원피스 애니 초반 캐릭터와 최근 캐릭터로 나누어져 있네요. 캐릭터가 나누어져 있으니 사용하는 기술도 다를까요?

전투를 시작하자마자 캡처했는데 바로 기술을 써버리는 캐릭터.. 저는 가만히 서서 맞아야만 했습니다. 해적 전투를 플레이해보고 한가지 아쉬운 부분을 말씀드린다면 필살기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다는게 재미가 조금 떨어지네요. 그래도 옛날 오락실 갬성을 느낄 수 있어서 가끔 플레이해도 괜찮겠다 생각했습니다. 원피스를 좋아하고 액션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지금 구글 플레이에서 해적 전투를 검색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