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어벤저 크로스(DarkAvenger X) 다운받고 플레이하기

넥슨에서 이번에 다크어벤저3의 일본 버전인 다크어벤트 크로스를 출시했습니다. 일본 유저의 성향에 맞게 캐릭터 디자인도 변경하고 새로운 직업도 추가가 되었기에 새로운 이름으로 변경해서 출시가 되었는데요. 플레이스토어에 등록은 되어 있지만 지역 금지로 인하여 한국에서는 설치할 수 없으니 다른 방법으로 게임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한국에 출시된 다크어벤저3 서비스에 실망을 하면서 일본에서 출시된 다크어벤저 크로스로 넘어가려고 하시더군요.



다운받는 방법은 두 가지!

다크어벤저 크로스를 다운받을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QooApp과 TapTap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두 가지 방법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설치하세요.



위에 링크가 QooApp 앱을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이 작성된 포스팅 링크, 아래 링크가 TapTap 앱을 설치하는 방법이 적혀 있는 포스팅 링크입니다.



QooApp 앱에서 다크어벤저 크로스 설치하기

먼저 알려드리는 방법은 QooApp 앱에서 다크어벤저 크로스를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설치한 QooApp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하세요.

한글로 "다크어벤저"를 검색하면 검색 결과에 "다크어벤저 X_일본판"이 보이는데요. 터치해서 게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게임 페이지 하단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이 완료되고 게임을 설치하면 됩니다.




TapTap 앱에서 다크어벤저 크로스 설치하기

설치된 TapTap 앱을 실행하고 화면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하세요.

TapTap 앱에서는 한글이 아닌 영어로 "darkavenger"를 입력해야 검색 결과에 나오니 참고하세요. 검색 결과로 두 개의 다크어벤저 크로스가 나오는데 위쪽 게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래쪽 게임은 예약 페이지라서 게임을 다운받을 수 없어요.

다크어벤저 크로스 페이지로 넘어오면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다운로드를 시작하면 됩니다. 다운이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하세요.




다크어벤저 크로스 플레이하기

게임 접속 화면입니다. 일본 버전이라서 뭔가 느낌이 다르네요.

새롭게 추가된 궁수 직업이 기본 선택되어 있습니다. 궁수 캐릭이라고 해서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남자 캐릭이 아닐까 싶었는데 귀여운 여자 캐릭이 활을 들고 있네요.

캐릭을 선택하고 튜토리얼 전투가 진행됩니다. 다크어벤저3를 플레이하신 분들이라면 익숙한 전투 화면이겠네요. 저는 쿠폰 등록하는 방법 포스팅 때문에 잠깐 플레이를 해본 기억만 있어요.

튜토리얼 전투가 끝나면 데이터 파일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데이터 다운로드를 받는 중간에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네요. 마음에 드는 커스터마이징을 해놓고 데이터 다운로드가 완료되는 것을 기다립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에 버튼이 파란색으로 바뀌면 넘어갈 수 있어요. 이제 다크어벤저 크로스를 재미있게 플레이하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