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전, 드래곤볼! 중국, 일본 합작 첫 라이센스 모바일 게임

이번에 중국과 일본이 합작하여 제작한 드래곤볼 모바일 게임이 출시 되었습니다. 중국에서 처음으로 드래곤볼 라이센스를 획득한 게임이라고 하는데 지금까지 중국에서 출시된 드래곤볼 게임은 모두 짝퉁 게임이었다니 대단한 것 같아요. 이제서야 라이센스를 획득한 게임이 나온다는게.. 아무튼 이번에 출시된 "격전, 드래곤볼!" 게임을 TapTap 앱에서 다운받고 접속하는 내용으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TapTap 앱 설치하기

먼저 "격전, 드래곤볼!" 게임을 설치하려면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게임을 설치할 기기에 TapTap 앱을 설치하면 됩니다.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TapTap 앱을 설치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보시고 격전, 드래곤볼!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격전, 드래곤볼! 설치하기

설치가 완료된 TapTap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드래곤볼"을 검색하면 검색 결과 두 번째에 격전, 드래곤볼! 게임을 터치하세요.

격전, 드래곤볼! 게임 페이지로 이동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다운받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격전, 드래곤볼! 로그인

설치된 게임을 실행하고 데이터 파일까지 다운받은 다음에 로그인 화면으로 넘어옵니다. 역시 텐센트 제작 게임이라서 로그인 방법에 위챗(WeChat) 계정과 QQ 계정을 지원하고 있네요. 아직 위챗 계정이나 QQ 계정이 없는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통해서 계정 생성하는 방법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모바일 기기에 계정을 생성한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게임에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완료되고 서버 접속으로 넘어왔습니다. 노란색 버튼을 터치해서 서버 접속을 해주세요. 그나저나 열려있는 서버 갯수가 꽤 많은 것 같네요. 229 서버가 선택되어 있는 것을 보면 말이죠.

서버에 접속하고 튜토리얼을 진행합니다. 접속하고 첫 화면은 캡처를 하지 못하고 튜토리얼을 진행하다가 전투 화면에서 캡처했습니다. 격전, 드래곤볼!은 카드 수집을 통해서 획득한 캐릭터로 전투를 진행하는 방식인데 던전을 하나씩 진행하면서 보상으로 받은 손오공 카드로 진화를 했더니 꼬맹이 손오공이 청소년 손오공으로 나이를 먹더군요. 플레이 방법도 어렵지 않아서 드래곤볼을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은 설치해서 플레이할만한 게임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