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y Survivor: Pixel Z" 한글 지원 좀비 생존 게임 재미있네?

한국에 출시되지 않은 게임인데 한글을 지원하는 게임이 있습니다. 게다가 한 번 시작하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생존 게임에 재미없을 수 없는 좀비도 등장하니 이거 뭐 설치를 하지 않을 수 없지 않나요? 게임 이름이 "Fury Survivor: Pixel Z" 인데 설치하면 한글 이름으로 "최후의 희망"으로 적용이 됩니다.



TapTap 앱 설치하기

좀비 생존 게임 퓨리 서바이버를 설치하려면 먼저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게임을 설치하려는 기기에 TapTap 앱을 설치하세요. 아래 포스팅을 클릭하면 어떻게 설치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퓨리 서바이버 플레이 영상

게임을 설치하기 전에 먼저 유튜브 OGL Gameplays 채널에 올라와 있는 플레이 영상을 확인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퓨리 서바이버는 어떤 게임이고 어떻게 플레이를 진행하는지 확인해보세요. 

영상에는 언어가 영어로 보여지고 있는데요. 게임에서 한글을 선택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퓨리 서바이버 설치하기

설치된 TapTap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를 터치하세요. 그 다음에 "fury"를 검색하면 첫 번째 검색 결과에 우리가 설치할 게임이 나오게 됩니다.

퓨리 서바이버 게임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고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다운받고 설치하세요.




퓨리 서바이버 접속

게임을 실행하면 언어를 선택하는 팝업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한국에는 출시하지 않았지만 한글을 지원하는 아주 착한 게임이네요.

게임 화면을 보면 처음에 언어를 한글로 선택했기에 텍스트가 한글로 보여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로 로그인 화면은 없네요. 이런 경우에는 게임을 삭제하면 데이터가 사라지니까 설정을 통해서 계정 연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퓨리 서바이버 계정 연동

게임을 플레이해보다가 이 게임 재미있다는 생각이 든다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일시정지" 버튼을 터치하세요.

일시정지 버튼을 터치하니 설정 팝업 화면이 열렸습니다. 팝업 화면을 보니 "계정 연동" 버튼이 있네요. 계정 연동 버튼을 터치해서 구글 계정으로 연동을 해주세요. 이 게임은 사실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어 있어서 구글 계정으로 연동이 가능해요.

제가 한국에서 출시되지 않았다는 이야기를 한 이유가 게임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어 있지만 한국 지역 금지가 설정되어 있어서 설치할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어렵지 않게 TapTap 앱을 통해서 설치할 수 있으니 퓨리 서바이버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한동안 이 게임만 할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