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하고 싶은 트위치 클립 다운 여기네 여기야

트위치에서 내가 자주 보는 스트리머의 클립 영상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소장하고 싶은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방송 풀 영상이 아닌 클립 영상 다운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눈 감고도 할 수 있을걸요?



트위치 스트리머 클립 다운

제가 평소에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 "대도서관"님의 클립 영상 중에 시청 횟수가 가장 많은 영상을 선택해서 설명해드릴게요. 다운받고 싶은 클립 영상을 선택하시면 영상 우측 아래에 "공유" 버튼이 있습니다. 공유 버튼을 클릭하면 위쪽에 조그만하게 팝업이 열리는데 "클립 링크"가 보입니다. 클립 링크 주소를 마우스로 한 번 클릭하고 키보드에서 "컨트롤 + C"로 복사를 하거나 "마우스 우클릭"을 하셔서 링크 주소를 복사하세요. 그리고 아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해서 클립 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는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Clipr. 사이트로 이동을 하셨으면 바로 아래에 클립 영상 주소를 입력할 수 있는 공간이 보입니다. 이 곳에 방금 복사한 클립 링크 주소를 붙여넣고 "GET DOWNLOAD LONK" 버튼을 클릭하세요.

주소를 입력한 클립 영상이 검색 되었습니다. 이제 "CLICK TO DOWNLOAD" 버튼을 클릭해서 클립 영상을 다운받으세요. 다운받을 영상 이름을 변경하거나 다운로드 위치를 직접 선택하시려면 버튼을 클릭하지 마시고 마우스 우클릭을 하셔서 "다른 이름으로 링크 저장"을 선택하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