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할 필요 없는 모든 플래시게임이 이곳에 모였다. "비트플레이"

이번에는 제가 자주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어렷을적 재미있게 플레이 했었던 고전 게임을 이곳에서 즐길 수 있어서 평소에 심심하면 방문하고 있는데요. 고전 게임이 조금 지루하다고 느껴지면 일반 플래시게임도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더군요.


예전에 옛날 오락기게임을 웹사이트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추억속 옛날 오락기를 인터넷 사이트에서 플레이 해보자 포스팅 을 작성 했었던 적이 있었죠. 예전에 작성한 사이트는 외국어로 제작이 되어 있었다면 이번에 소개할 사이트는 한국어로 되어 있어서 더욱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비트플레이!

사이트에 방문하면 여러가지 메뉴로 구분되어 있어서 플레이 하고 싶은 게임을 선택하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저는 심심할 때 "오락실, 고전PC" 메뉴를 통해서 옛날 고전 게임을 플레이 하고 있는데요. 

고전 게임은 엄청나게 많은 종류가 있지는 않지만 재미있게 플레이 했었던 게임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정도의 게임도 충분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비트플레이 사이트

위에서는 제가 자주 이용하고 있는 비트플레이에 고전 게임만 소개를 해드렸는데 직접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면 엄청나게 많은 플래시게임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위에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면 비트플레이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으니 한번 방문 하셔서 재미있는 게임을 찾아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적인 1인용 게임도 있지만 2인용 게임 메뉴를 통해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도 찾아볼 수 있으니 게임을 설치하지 않고도 친구와 재미있게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