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속 옛날 오락기를 인터넷 사이트에서 플레이 해보자

제가 초등학교를 다닐때만 하더라도 많은 오락기가 있었습니다. 오락기 1개에 1종류의 게임만 플레이가 가능하죠. 제 기억속에 남아있는 게임은 드래곤볼 오락기였는데 어떻게 생겼었는지 기억은 흐릿합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사이트는 30대 후반 이상이신 분들은 아마 플레이를 해보신적이 있지 않을까 싶은 꽤 오래된 추억의 오락기를 플레이 해보실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나이 어린 사람들은 이런걸 무슨 재미로 플레이 했을까 생각할수도 있지만 우리가 어렸던 그때에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사이트는 어떻게 생겼을까

제가 처음에 이 사이트를 알고 방문하기 전까지는 사이트에서 그냥 옛날 오락기 화면만 보여주고 플레이를 하는 그런 사이트일거라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사이트에 방문을 하고 보니 정말 옛날 오락기 그대로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평생 기억속에서 끄집어낼일이 없을것 같았던 추억을 끄집어내주는 사이트였습니다.

사이트의 메인화면 입니다. 아주 심플하게 제작이 되어 있고 아래쪽에 조그만하게 오락기가 보여지고 있습니다.

마우스를 아래쪽에 오락기가 있는곳으로 이동을 해보면 반쯤 숨겨져 있던 오락기들이 위쪽으로 올라오게 됩니다. 아래에 있는 오락기들을 하나하나 클릭하면 어떤 게임인지 확인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옛날 오락기 그대로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사운드도 오락기에서 들리던 그대로 들려주기 때문에 진짜 오락기를 플레이 하는 기분을 느끼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제 기억속에 흐릿하게 자리잡고 있는 그 오락기는 아쉽게도 없네요.




게임을 해보자

화면 아래에 있는 오락기를 클릭해 보시다가 마음에 들거나 플레이를 해보고 싶은 오락기를 고르셨다면 위쪽에 보여지는 큰 오락기를 클릭하시면 게임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오락기에 있는 버튼이 키보드에서 어떤 키를 누르면 작동이 되는지 알려주고 있는데요.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는 키의 위치가 마음에 들지 않으시다면 위에 캡쳐 이미지에 LEFT키처럼 해당 키를 클릭하셔서 변경하실수도 있습니다. 오락기를 경험한 세대에게는 추억을 다시 끄집어내주고, 경험해보지 못한 세대에게는 요즘 게임과는 또 다른 재미를 느끼게 해주니 한번쯤 방문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설명이 길었다.. 사이트 주소는

포스팅 처음부터 사이트 주소를 알려드리고 시작을 하면 주소 아래에 작성한 글은 읽어보지 않을것 같다는 생각에 사이트 주소 작성을 제일 아래쪽에 쓰게 되었습니다.

옛날 오락기 사이트 링크를 클릭 하시면 사이트가 열립니다. 옛날의 재미와 추억을 떠올리러 출발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