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주소가 길어요? bitly.kr에서 url 단축하세요.

어제 제 블로그가 구글에서 유입이 거의 없는 것 같아서 사이트맵을 새로 등록하려고 생성하는데 WINX 링크를 올렸던 포스팅에 문제가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떤 문제가 있는지 WINX 링크를 확인해보니 WINX 사이트가 문을 닫으면서 링크도 죽었더군요. 급한 마음에 바로 수정을 하느라 url 단축을 하지 못하고 링크 그대로 올려놓았는데 오늘 포스팅에서 단축 url을 생성해주는 bitly.kr 사이트를 통하여 url 단축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bitly.kr 사이트

저는 포스팅 제목이랑 바로 위에 있는 부 제목에서 사이트 주소를 알려드렸는데 알고 계셨나요?



url 단축하는 사이트는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고 주소가 너무 길어서 포스팅에 작성하기 불편한 링크를 "링크 단순화 하기" 작성하는 공간에 붙여 넣어주세요. 그리고 오른쪽에 화살표를 클릭하면 바로 아래에 "단순화된 주소"에 단축된 url이 보이게 됩니다. 저는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 주소를 단축 url로 변경을 해보았는데요. 링크를 클릭하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바로 아래 올려놓은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url 단축을 해주면서 추가적으로 바로 아래에 QR 코드도 같이 만들어주니 필요하신 분들은 QR 코드에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고 이미지를 저장하면 필요한 곳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