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비밀번호 재등록 어떻게 할까요?

아주 옛날 옛적에 카카오페이를 가입하고 한 번 정도 사용을 했다가 지금까지 사용하지 않았는데 오랫만에 사용을 하려니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네요. 그래서 카카오페이 비밀번호를 어떻게 재등록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어렵지 않으니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재설정을 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재등록

먼저 카카오톡을 실행하고 하단 메뉴에서 가장 오른쪽에 있는 메뉴를 터치하세요. 그다음에 왼쪽 상단에 있는 카카오페이 버튼을 터치합니다. 평소에 카카오페이를 사용하지 않았으니 당연히 잔액은 텅장입니다.

카카오페이 화면으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이제 비밀번호 재등록을 위해서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합니다.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했더니 나의 카카오페이 화면으로 넘어왔네요. 이 화면에서는 중간에 보이는 "비밀번호"를 터치해서 비밀번호 재등록을 진행해봅시다.

비밀번호 화면으로 넘어오면 바로 우리가 필요한 버튼이 보입니다.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를 터치하세요.

비밀번호 재등록을 진행할 수 있는 화면에서는 보안 문제상 캡처 기능을 지원하지 않아서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을 하였습니다. 최대한 깔끔하게 촬영하려고 노력한 결과에요. 이제 화면 하단에 "재등록 시작"을 터치하고 화면에 보이는 순서대로 진행해서 비밀번호를 재등록하시면 새로운 비밀번호로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