씁쓸한 마음으로 모바일 앱 비트윈(Between) 연결끊기

커플들의 폐쇄형 SNS 비트윈을 사용하다가 이별을 하거나 싸워서 욱하는 마음에 상대방과 연결을 끊어버리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바일 비트윈 앱에서 상대방과 연결을 끊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별은 어쩔 수 없지만 단순하게 다퉜다고 욱하는 마음에 연결을 끊지는 마세요. 



모바일 비트윈 연결끊기

비트윈 앱을 실행하시고 하단에 "더보기" 메뉴를 선택하세요. 그다음에 상단에 보이는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합니다. 저는 가입하고 따로 프로필 이미지를 설정하지 않아서 앱 기본 이미지로 보여지고 있는데요. 따로 이미지를 설정하신 분들은 제 화면과 다른 프로필이 보이니 당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프로필 화면으로 이동을 하셨으면 스크롤해서 제일 아래로 움직이세요. 그러면 "상대방과 연결 끊기" 버튼이 보입니다. 버튼을 터치하기 전에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상대방과 연결을 끊어도 대화 내용이나 앨범에 올려놓은 사진은 백업할 수 있다고 하지만 단순한 싸움으로 연결을 끊는다면 상대방에게 상처가 될 수 있으니까요.

연결 끊기 화면으로 넘어오셨으면 스크롤해서 제일 아래로 움직여서 "위 내용을 모두 확인했습니다."를 터치하세요. 그 다음에 "연결 끊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마지막으로 연결을 끊기 전에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셔야 하는데요. 내가 아닌 제 3자가 연결 끊기를 해버리는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하기 위함인 것 같습니다.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시고 "연결 끊기"를 터치하세요.

이제 상대방과 연결이 끊겼습니다. 상대방과 대화 내용이나 앨범에 올렸던 자료를 백업하시려면 화면 아래에 "자료 백업하기" 버튼을 터치하세요. 연결이 끊겼으니 상대방이 비트윈에 접속을 하게되면 연결이 끊겼다고 나오겠네요. 참고로 제가 확인을 해보니 상대방 화면에 바로 연결이 끊겼다고 나오지 않고 시간이 조금 지나서 연결이 끊겼다고 나왔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