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생일 비공개 모바일로 설명합니다.

페이스북에 가입하면서 입력한 내 생일이 친구가 아닌 나도 모르는 사람에게 보이고 있는데 알고 계셨나요? 굳이 알려주고 싶지 않은 사람에게 공개되어 있는 내 생일을 어떻게 비공개로 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모바일 앱으로 설명을 해드리지만 PC에서도 어렵지 않게 따라 하실 수 있을 거예요.

페이스북 생일 비공개

페북 앱을 실행하신 다음에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메뉴 버튼을 터치하세요. 그다음에 내 프로필 보기를 선택합니다. 바로 상단에 있어서 찾으실 필요도 없습니다.

프로필 화면으로 넘어와서는 하단에 보이는 프로필 수정 버튼을 터치해서 가입할 때 입력했던 내 생일을 비공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수정 화면에서는 스크롤해서 맨 아래에 있는 정보 수정 버튼을 터치하셔야 합니다. 생일을 비공개로 변경하는 설정을 찾아가는데 정말 복잡하네요. 방법을 모르는 분들은 찾다가 포기하실 것 같아요.

이제 마지막 단계까지 왔습니다. 정보 화면에서 스크롤하면서 기본 정보 항목을 찾으세요. 이 곳에서 생일을 비공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본 정보 우측에 수정 버튼을 터치하거나 아래쪽 생일에서 연필 버튼을 터치하세요.

드디어! 생일을 비공개로 변경하는 설정 화면까지 왔습니다. 생일 항목에서 월과 일을 비공개로 변경하는 버튼이 있고 태어난 연도를 비공개로 변경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비공개로 변경하고 싶은 내용의 버튼을 터치해서 나만 보기로 변경하면 다른 사람은 볼 수 없게 비공개로 변경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