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CC클리너 다운로드

많은 분들이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고민하는 부분이 윈도우를 오랫동안 사용하면 불필요하게 쌓이는 파일로 인한 느려짐인데요. 최적화를 수시로 진행할 수 있는 CC클리너를 사용해보세요.

C클리너 다운로드

대부분의 사람들이 CC클리너라고 알고 있는 프로그램의 정확한 이름은 C클리너입니다. 아마 대문자로 CC가 적혀있어서 헷갈리시는 것 같아요.

 

Download CCleaner | Clean, optimize & tune up your PC, free!

We use cookies on our website to personalize your experience, like showing you prices in your local currency, or learning which parts of our site people use the most. By using our site you accept our use of cookies.

www.ccleaner.com

편하게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되어 있는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셔도 상관없지만 업데이트가 진행되면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셔야 하기에 저는 처음부터 공식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셔서 C클리너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아래쪽으로 스크롤해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CCleaner.com 링크를 클릭하면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파일을 실행하세요.

처음 설치 화면이 보이면 Install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다음 화면에서 바로 설치가 진행되네요. 이제 설치가 완료된 CC클리너로 컴퓨터 최적화를 시작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