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믹스 다운 방법과 무료 버전 유료 버전의 차이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레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수많은 영상 프로그램 중에 곰믹스 다운로드 방법과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의 차이를 알아보는 내용으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곰믹스 다운로드 방법

곰믹스 무료 버전이나 유료 버전을 다운로드 하시려면 공식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곰랩 사이트로 이동하시려면 아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세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곰랩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여러가지 프로그램 중에서 무료 버전인 곰믹스와 유료 버전인 곰믹스 프로가 보이는데요. 각각의 설치 파일 용량은 아래와 같습니다.

곰믹스 - 143MB

곰믹스 프로 무료 - 243MB

곰믹스 프로 유료 - 688MB

일반적인 무료 버전의 곰믹스도 있지만 프로에서도 무료 버전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려면 곰믹스 프로에 무료 버전을 다운로드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곰믹스 프로 무료 버전을 설치하고 사용하다가 결제해서 추가 패키지를 다운로드해서 설치하면 유료 버전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곰믹스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의 차이

이제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의 차이점을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보통 이렇게 나누어져 있는 경우에는 무료 버전에서는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많이 제한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두 개 버전의 차이점은 곰랩 사이트에서 캡쳐하여 첨부하였습니다.

역시나 많은 기능이 제한되어 있는 무료 버전에는 영상 편집에 가장 큰 불편함인 워터마크도 포함되어 있군요. 유튜브에 심심풀이로 영상을 올리시는 분들이라면 워터마크와 인코딩 시간 10분 제한이 있지만 무료 버전으로도 충분할 것 같은데 전문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시려는 분들은 결제해서 워터마크와 인코딩 제한 시간이 없는 유료 버전으로 사용하시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