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Studio 다운 스트리머의 필수 프로그램

유튜브나 트위치에서 방송을 하겠다고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어떤 방송 프로그램을 사용할 것인지 알아보다가 OBS Studio를 알게 되셨을 것 같은데요. 어디에서 안전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BS Studio 다운로드

포스팅 처음에도 말씀을 드렸지만 안전한 설치 파일로 다운받아서 프로그램을 사용하셔야 하는데요. 트위치나 유튜브는 전 세계적으로 방송하는 사람들이 있는 만큼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를 통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피해를 입을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설치 파일은 OBS Studio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하세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한국어로 보여지는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OBS Studio 공식 사이트에 홈 화면을 보면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윈도우즈, mac, 리눅스 설치 파일을 제공한다는 것은 모든 운영체제를 지원하는 것 아닌가요? 아무래도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여러가지 운영체제를 사용하면서 방송을 하려고 하다 보니 모든 운영체제를 지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에 맞는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설치 과정은 어렵지 않으니 따로 설명은 작성하지 않았는데요. 설치를 완료하고 프로그램을 실행해보니 한글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몇 년 전만 하더라도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았던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사용하기 좋아졌네요. 이제 최고의 스트리머와 크리에이터를 향해서 방송을 시작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