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 테트리스 다운로드 온라인으로 플레이해보자

온라인으로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테트리스 게임이 있습니다. 폴란드 테트리스로 유명한 게임인데 어떻게 다운받을 수 있고 가입해서 로그인하는 내용까지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테트리스 온라인 폴란드 다운로드 방법

폴란드 테트리스 게임을 다운로드 하시려면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지만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한 사이트를 보시면 다운로드 버전에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다운로드 버전이 나누어져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ocal Download에서 원하는 버전을 클릭하시면 압축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저는 영어 버전을 다운로드 했는데요. 압축 파일 이름 끝에 en으로 영어 버전의 파일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테트리스 온라인 폴란드 가입하기

압축 해제한 폴더에 들어가보면 위와 같은 파일이 보이는데 제일 아래 TOPLauncher 파일로 게임을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이라서 로그인을 해주셔야 하는데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계정을 생성하셔야 합니다. 아래 Register new account를 클릭해서 계정을 생성해봅시다.

인터넷 브라우저가 실행되면서 계정을 생성하는 페이지가 열리는데 어떤 내용을 입력해야 하는지 순서대로 알려드리면

User Name - 최대 16글자의 닉네임을 입력하세요. 한글은 지원하지 않는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Password - 최대 16글자의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Retype Password - 위에 입력한 비밀번호를 다시 한 번 입력하세요.

E-mail Address -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Gender - 성별을 체크하시면 되는데요. Male은 남성 Female은 여성입니다.

모두 입력을 하신 다음에는 Register 버튼을 클릭해서 계정을 생성해주세요.

Register 버튼을 클릭했는데 만약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면 이미 사용되고 있는 닉네임이니 다시 계정 생성 화면으로 이동하셔서 새롭게 입력해주세요.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셔야 계정 생성이 완료된 것입니다.



게임 접속하기

계정 생성을 완료하셨으면 로그인 화면에서 닉네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Start 버튼을 클릭해서 접속하세요.

정상적으로 접속이 완료되고 게임 플레이를 시작하기 전에 어떤 키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화면 우측 상단에 Option을 클릭해서 Key Settings를 선택하시면 키보드에서 사용하는 키를 확인하거나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Single PlayerMultiplayer를 클릭해서 테트리스를 시작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