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 탐라 막기 어플에서 설정하자

페이스북을 이용하면서 친구로 등록되어 있는 사람이 내 타임라인에 글을 작성하지 못하게 막으려면 어떻게 설정해야 할까요? 많은 분들이 모바일에서 검색하시는 내용이니까 페이스북 어플에서 설정하는 방법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페북 탐라 막기

페이스북 어플에서 타임라인을 작성하는 설정을 변경해주면 오늘 포스팅 내용은 끝나는 것인데요. 이미지와 같이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북 어플을 실행하신 다음에 화면 우측 상단에 보이는 메뉴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페북 설정 관련 포스팅에 대부분 시작은 메뉴 버튼을 터치하는 것부터입니다.

메뉴 화면으로 넘어와서는 아래쪽에 설정과 공개 범위를 터치해서 세부 메뉴를 열어주시면 되는데요. 세부 메뉴 제일 상단에 있는 설정을 터치해주세요.

설정 화면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이제 화면을 스크롤해서 공개 범위 항목을 찾으시고 타임라인과 태그달기를 선택해서 타임라인 관련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제일 상단에 보이는 내 타임라인에 글을 남길 수 있는 사람은? 설정에서 기본으로 친구만이 선택되어 있는데요. 터치하셔서 나만 보기로 변경하시면 탐라 막기 설정이 완료됩니다.

설정을 친구만에서 나만 보기로 변경했을 때 어떻게 바뀌는지 확인을 해보니 좌측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친구에게 글을 작성하는 공간이 우측 이미지에서는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반대로 탐라 막기를 해제하려면 다시 나만 보기를 친구만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