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EG Streamclip 고품질 이미지 변환기 추천

잘라내기, 복사, 붙여넣기 기능을 쉽게 사용해볼 수 있는 인코딩 프로그램으로 MPEG Streamclip을 추천하는데요. 거의 모든 비디오 형식을 지원해서 여러분이 편집하고 싶은 파일을 이 프로그램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MPEG Streamclip 다운로드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처음으로 설치 파일을 받으셔야 합니다. MPEG Streamclip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방법은 공식 사이트에서 편하게 진행할 수 있어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MPEG Streamclip 공식 사이트에 윈도우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이동해보시죠.

MPEG Streamclip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하니 위와 같이 두 개의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내용을 읽어보면 위에 버튼이 공식 버전, 아래 버튼이 베타 버전 다운로드 버튼이군요. 사용해보고 싶은 파일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저는 안전한 공식 버전으로 받았는데 압축 파일로 받아지는 것이 설치 파일은 아닌 것 같고 무설치 파일이 아닐까 예상을 해볼 수 있겠네요.



MPEG Streamclip 실행하기

다운로드가 완료된 MPEG Streamclip 압축 파일을 해제하고 이제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방법입니다.

압축 해제된 폴더로 이동해서 네 번째로 보이는 MPEG Streamclip 파일을 실행하니 역시 설치가 아닌 무설치 프로그램이라고 예상한 것이 맞았습니다.

하지만 위와 같은 팝업 화면이 열리면서 프로그램 화면은 나오지 않더라고요. 내용을 살펴보니까 QuickTime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고 QuickTime 프로그램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QuickTime를 설치하고 다시 MPEG Streamclip 프로그램을 실행해보니 정상적으로 화면이 열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MPEG Streamclip 프로그램으로 동영상 인코딩을 진행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