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타임 플레이어 다운로드 공식 사이트 안전한 파일

제 기억 속 퀵타임 플레이어는 아주 예전에 동영상 재생용으로 잠깐 사용했던 지금은 이름만 기억나는 정도인데요. 요즘에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기 때문에 퀵타임 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공식 사이트를 찾아보니 애플에서 제작한 프로그램이더라고요. 그걸 지금에서야 알게 되었어요.


퀵타임 플레이어 다운로드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 내용처럼 퀵타임 플레이어는 애플에서 제작한 프로그램인데요. 안전한 설치 파일로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애플 사이트를 통하여 다운로드 하는 것이 맞겠죠?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애플 사이트에서 퀵타임 플레이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를 확인해보니 윈도우즈용 최신 파일은 2014년, Mac용 최신 파일은 2010년 이후로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았네요. 저는 윈도우즈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왼쪽 윈도우즈용 7.7.9 버전을 다운로드하겠습니다.

윈도우즈용 최신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제목 아래에 바로 다운로드 버튼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퀵타임 플레이어 설치

다운로드가 완료된 윈도우즈용 퀵타임 플레이어 설치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하세요.

설치 과정에서 위와 같이 설치 방법을 선택하는 단계가 나오는데요. 다음 버튼을 클릭할 수 없기 때문에 일반 설치나 사용자 설치를 클릭하셔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보통 사용자는 일반 설치를 클릭하여 넘어가시고 설치 기능을 제외하는데 어려움이 없는 고급 사용자는 사용자 설치를 클릭하여 넘어가시면 됩니다.

바로 다음 단계는 보통 사용자들은 모두 체크되어 있는 상태로 설치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바탕화면에 퀵타임 플레이어 아이콘이 생성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상단 체크는 해제하고 설치하셔도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퀵타임 플레이어를 실행하니 위와 같이 컨트롤러와 재생 영상이 보여지는 화면이 같이 열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사용하시려는 용도에 맞게 잘 사용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