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풍기인삼체 다운로드 인삼 뿌리가 보이는 무료 폰트

며칠 전 영주시에서 배포 중인 영주선비체 무료 폰트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 포스팅도 영주시에서 배포하고 있는 무료 폰트입니다. 풍기인삼의 상징적 이미지가 담겨있는 영주풍기인삼체인데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거나 폰트 파일 다운로드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영주풍기인삼체가 궁금하신 분들은 바로 위 타이틀 이미지를 확인해 주세요. 영주풍기인삼체를 적용하여 제작된 이미지입니다.

 

반응형

 

영주풍기인삼체 다운로드

영주시에서 배포 중인 무료 폰트 영주풍기인삼체는 영주시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재배포 금지 내용이 없어서 제 포스팅에도 폰트 파일을 첨부해 놓을 것인데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고 싶은 분들도 계실 수 있으니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는 내용 먼저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주시 사이트에 영주풍기인삼체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는 바로가기 버튼은 밑에 추가해 놓았습니다. 사이트 상단에는 폰트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데요. 윈도우용 TTF 폰트 다운로드, MAC용 OTF 다운로드 버튼 중에서 운영체제에 맞게 받으셔도 좋지만 작업 용도에 맞게 받으셔야 하는 분들도 있을 거예요. TTF 폰트는 문서 작성용 OTF 폰트는 고화질 그래픽 작업용으로도 사용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바로 위에 버튼이 영주풍기인삼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사이트로 접속해서 폰트 파일을 받고 싶은 분들은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YEONGJUPunggiGinseng.otf
0.65MB
YEONGJUPunggiGinseng.ttf
2.11MB

 

사이트 접속하지 않고 포스팅에서 바로 폰트 파일을 받고 싶은 분들은 위에 첨부 파일을 받으시면 되는데 OTF 폰트와 TTF 폰트 차이를 제가 위에서 알려드렸죠. 해당되는 폰트 파일만 받아서 설치하세요.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폰트 설치하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설치하고 싶은 폰트 파일을 선택하시고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세요. 그러면 우클릭 메뉴가 열리는데 설치를 선택하면 바로 영주풍기인삼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보여드린 이미지를 통해서 라이선스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 말씀드리지 못했네요.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상업적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