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동영상 저장 스마트폰도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에서 트위터 동영상 저장 방법을 검색하고 계시지만 정작 다른 블로그에 올라온 내용을 보면 PC에서 다운받는 방법이나 브라우저 앱을 통해서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스마트폰에서 어플을 통하여 트위터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위터 동영상 저장

트위터에 올라온 동영상을 저장하려면 먼저 해당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트위터 동영상 다운이나 트위터 동영상 저장을 검색하면 정말 많은 어플이 등록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저는 가장 상단에 보이는 트위터 동영상 저장 2019 어플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다른 어플을 설치하셨어도 디자인만 다르지 저장하는 방법은 같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트위터 동영상 저장 어플 설치를 완료하고 트위터 어플에서 저장하고 싶은 동영상에 우측 상단을 보면 아래로 향해있는 화살표 버튼이 있습니다. 화살표 버튼을 터치해서 메뉴를 열어주세요.

다운로드하고 싶은 동영상에 화살표 버튼을 터치하니 화면 아래에 위와 같은 메뉴가 열렸는데요. 해당 동영상을 올린 사용자에 관련된 메뉴입니다. 메뉴에서 가장 상단에 트윗 링크 복사하기 버튼을 터치하고 트위터 어플은 닫으셔도 됩니다.

트위터 동영상 저장 2019 어플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무료 어플이라서 가끔 전체화면 광고가 열릴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트위터 어플에서 복사한 링크는 위에 링크를 붙여넣는 공간이 있지만 편하게 링크 붙여 넣기 버튼을 터치해서 자동으로 붙여넣기를 할 수 있습니다. 링크 붙여넣기를 하셨으면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세요.

링크를 입력하는 화면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면 링크에 등록되어 있는 동영상이 검색되서 결과 화면에 나옵니다. 영상의 크기와 길이도 나오고 영상을 등록한 사용자 이름까지 확인이 가능하네요. 결과 화면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시면 동영상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 영상 크기에 따라서 다운로드 완료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으니 저장이 완료되면 어플을 종료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