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 활동중 끄기 자세하게 알려드려요.

어제 페메 활동중 끄기 간편 설명서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페이스북에서 활동중 끄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준비해놓은 캡처 이미지를 보니 어제 작성한 내용보다 조금 길어질 것 같아요.


페북 활동중 끄기

페이스북 어플을 실행하시고 우측 상단에서 줄 3개가 그려져 있는 메뉴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페북에 모든 작업 내용은 메뉴 버튼을 터치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메뉴 화면이 열리면 아래쪽으로 스크롤 하셔서 설정과 공개 범위를 찾아주셔야 하는데요. 설정과 공개 범위를 터치해서 세부 메뉴를 열면 제일 상단에 설정이 있습니다. 설정을 터치해서 화면을 이동해주세요.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셔서 역시 아래쪽으로 스크롤 하면서 공개 범위를 찾으시면 되는데요. 공개 범위 항목에서 제일 아래쪽에 활동 상태가 보입니다. 페메였으면 벌써 설정까지 찾아가서 변경했을 텐데 페북은 거쳐야 하는 단계가 있네요.

활동 상태 화면을 보면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항목이 딱 한 개 보입니다. 바로 활동 중일 때 표시인데요. 기본 설정은 위에 이미지처럼 파란색 동그라미가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는 것인데 혹시나 페메에서 활동중 설정을 끄기로 변경하셨으면 페북도 같이 변경돼서 동그라미가 왼쪽으로 이동되어 있을거에요. 버튼을 터치하시면 활동중 끄기 설정이 완료됩니다.

참고로 활동 상태가 해제로 되어있지 않은 상태에서는 설정을 변경하려면 위와 같이 팝업 알림이 나와서 해제를 터치해야 변경이 되지만 활동 상태가 해제로 되어있는 상태에서 활성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는 팝업 알림이 나오지 않고 바로 변경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